자유영혼

 

 

 

 

 

FUKUOKA SOFTBANK HAWKS 2024 SLOGAN APPLICATION BACKGROUND Logo Vector.ai
0.10MB
FUKUOKA SOFTBANK HAWKS PACIFIC LEAGUE 2020 CHAMPIONS Logo Vector.ai
0.93MB
FUKUOKA SOFTBANK HAWKS PERSOL PACIFIC LEAGUE 2024 CHAMPIONS EMBLEM Logo Vector.ai
0.12MB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4년 만에 퍼시픽리그의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2020년 퍼시픽리그 우승, 클라이맥스 시리즈 우승, 일본시리즈의 우승을 끝으로 클라이맥스 시리즈, 일본시리즈에서 모습을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리툴링을 거치는 기간이었던 탓에 이전에 보였던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위용을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그러다 2024년을 맞아 리툴링을 끝마치고, 9월 23일 쿄세라 돔 오사카에서 펼쳐졌던 오릭스 버팔로즈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면서 4년 만에 과거의 위용을 되찾는데 성공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2024년을 상징했던 VIVA 슬로건이고요. 두 번째 사진이 2024년 이전까지 달성했던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2020년 퍼시픽리그 우승 기념 엠블럼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인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2024년 퍼솔 퍼시픽리그 우승 기념 엠블럼이 되겠습니다.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퍼솔 퍼시픽리그 우승 기념 엠블럼은 2024년 슬로건인 VIVA를 바탕으로 디자인됐고요. 소프트뱅크의 우승 기념 엠블럼의 디자인을 보면 상상력이 무한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또한, 올해 전력이 워낙 좋은 편이어서 일본시리즈에서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왕관을 되찾을 가능성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사정이 없다면 J2의 마스코트들을 정리해서 올리려고 했습니다만, 엊그제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퍼솔 퍼시픽리그 우승을 달성하고 기념 엠블럼까지 빠른 시간 안에 확보하면서 관련된 자료를 먼저 정리해서 올려놓게 되었습니다. 센트럴리그의 경우 리그 우승을 놓고, 쿄진군 요미우리 자이언츠, 한신 타이거스가 JERA 센트럴리그의 우승을 놓고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데요. 우승 구단이 확정되는 대로 센트럴리그도 센트럴리그 우승 기념 엠블럼을 이른 시일 내에 확보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쓸 생각입니다.

 

 

만약 한신 타이거스가 일본시리즈에 진출해서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와 맞대결을 펼치게 된다면, 치바 롯데 마린즈를 응원하는 제 입장에서 한신 타이거스를 응원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신 타이거스의 경우 일본시리즈에서 과거 난카이 호크스, 후쿠오카 다이에 호크스, 현재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에게 번번히 패배했는데요. 한신 타이거스가 난카이, 다이에, 소프트뱅크로 이어지는 악연을 끊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내일은 특별한 사정이 없다면 J2의 마스코트들을 이어서 정리할 예정이고요. JERA 센트럴리그 우승 기념 엠블럼의 향배가 결정되는 대로 관련 자료를 확보한 뒤에서 별도의 게시물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