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HOKKAIDO NIPPON-HAM FIGHTERS CUBBY THE BEAR OLD HOME UNIFORM Logo Vector.ai

HOKKAIDO NIPPON-HAM FIGHTERS CUBBY THE BEAR KAMAGAYA FIGHTERS Logo Vector.ai

HOKKAIDO NIPPON-HAM FIGHTERS CUBBY THE BEAR Logo Vector.ai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2군 마스코트인 커비 더 베어입니다.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는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와 함께 별도로 2군 마스코트를 보유한 팀이기도 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커비 더 베어가 그런 존재고요.

 

 

첫 번째 사진이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초창기 홈 유니폼을 착용한 버젼이고요, 두 번째 사진이 카마가야 파이터즈의 이벤트 유니폼을 착용한 버젼,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현재 홈 유니폼을 착용한 버젼입니다.

 

 

정리를 하자면,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1군 마스코트는 브리스키 더 베어, 프렙 더 폭스, 폴리 폴라리스로 구성되어 있고요, 2군 마스코트는 커비 더 베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닛폰햄의 마스코트들의 경우 기본적으로 각기 1군과 2군이 나눠서 활동을 합니다만, 이벤트성 행사나 팬 페스티벌 같은 행사때는 한 자리에 모일 때도 있습니다.

 

 

커비 더 베어도 제가 요청을 받고 찾다가 곳곳에서 발견한 경우입니다. 그러니까 웨이백머신이나 구글을 비롯한 포털 사이트들을 다시 살펴보면서 발견한 경우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로고를 찾다가도 잘 안될 때는 시차를 두고 다시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란 생각입니다. 한신 타이거즈의 70주년 기념 로고도 시차를 두고 찾다가 발견한 경우고요.

 

 

한신 타이거즈의 70주년 기념 로고는 순차적으로 올려 두도록 하고요, 기타 요청 받은 자료들도 찾는 데로 올리겠습니다. 이외에 추가적으로 확보한 독립리그의 로고들도 차차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닛폰햄은 1군과 2군 마스코트를 통틀어서 정리하는 게시물을 추가적으로 올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