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CHUNICHI DRAGONS MASCOT DOALA 2019 HOME UNIFORM APPLICATION BATTING TRAINING Logo Vector.ai
0.14MB
CHUNICHI DRAGONS MASCOT DOALA 2019 HOME UNIFORM APPLICATION CHEERLEADING POM-POM Logo Vector.ai
0.21MB
CHUNICHI DRAGONS MASCOT DOALA 2019 HOME UNIFORM APPLICATION PITCHING TRAINING Logo Vector.ai
0.16MB

 

 

 

 

 

야구의 모든 것을 섭렵하는 마스코트는 바로 주니치 드래곤즈의 도아라가 아닌가 싶습니다.

 

 

도아라와 관련해서 투구하는 모습, 타격하는 모습을 비롯해 응원단장으로서 역할까지 하는 도아라의 자료들을 발견해서 이번 게시물을 통해 올려놓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타격하는 도아라고요. 두 번째 사진이 응원단장으로서 역할을 하는 도아라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투구하는 도아라가 되겠습니다. 도아라의 경우 다양한 활용 버젼이 끝없이 나오고 있어서 도아라의 모습은 어디까지 나올 수 있을지 항상 궁금하면서도 기대됩니다.

 

 

간만에 도아라가 생각나서 이번 게시물을 통해 올려놓게 되었고요. 요즘은 일본프로야구와 관련해서 자료들이 확보되는 게 뜸합니다. 필요한 자료들이 올라오는 경우에 본 블로그를 통해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일본프로야구뿐만 아니라 대만프로야구나 호주야구리그에 관련된 자료들도 확보되는 대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