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SHIKOKU ISLAND LEAGUE PLUS OFFICIAL EMBLEM Logo Vector.ai
0.70MB
TOKUSHIMA INDIGO SOCKS Logo Vector.ai
0.38MB
EHIME MANDARIN PIRATES Logo Vector.ai
0.28MB
KAGAWA OLIVE GUYNERS Logo Vector.ai
0.32MB
KOCHI FIGHTING DOGS EMBLEM PRESENT 2021 Logo Vector.ai
0.13MB

 

 

 

 

 

시코쿠 아일랜드 리그 플러스의 참가팀들을 정리합니다.

 

 

제가 어제 2021년을 맞아 새롭게 디자인된 코치 파이팅 독스의 엠블럼을 올리면서 기존에 있던 구단들과 함께 정리할 생각을 갖게 됐고요. 그래서 이번 게시물을 시코쿠 아일랜드 리그 플러스의 참가팀들과 관련된 엠블럼들을 이번 게시물을 통해서 정리하겠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시코쿠 아일랜드 리그 플러스의 공식 엠블럼입니다. 두 번째 사진이 토쿠시마 인디고 삭스, 세 번째 사진이 에히메 만다린 파이렛츠, 네 번째 사진은 카가와 올리브 가이너즈, 마지막 다섯 번째 사진이 2021년을 맞아 새롭게 디자인된 코치 파이팅 독스가 되겠습니다.

 

 

제가 올린 자료들이 2021년 현재 기준 시코쿠 아일랜드 리그 플러스의 모든 엠블럼들입니다. 코치 파이팅 독스의 자료를 새롭게 찾은 만큼 정리하고 넘어가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별도의 게시물로 올리게 됐습니다. 이번 기회로 독립리그의 자료들도 올릴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시코쿠 아일랜드 리그 플러스는 이 정도에서 마무리하고요. 내일은 시멘트회사와 콜라보레이션이 되고 있는 자료를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