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HIROSHIMA TOYO CARP MASCOT CARP BOYA APPLICATION BATTING Logo Vector.ai
0.95MB
HIROSHIMA TOYO CARP MASCOT CARP BOYA RUNNING APPLICATION Logo Vector.ai
0.11MB
HIROSHIMA TOYO CARP MASCOT SLYLY APPLICATION RUNNING Logo Vector.ai
0.15MB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마스코트들인 카프 보야와 슬라이리도 치고 달립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마스코트들인 카프 보야와 슬라이리의 치고 달리는 활용형을 제가 올린 적이 없는 것 같아 이번 게시물을 통해 올립니다.

 

 

첫 번째 사진과 두 번째 사진이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명목상 마스코트인 카프 보야고요. 각각 치고 달리는 순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세 번째 사진이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실질적 마스코트인 슬라이리입니다. 슬라이리는 힘껏 달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치고 달리는 카프 보야와 슬라이리처럼 히로시마 도요 카프도 치고 달리는 모습을 통해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가 제가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잘 됐으면 하는 팀입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에 이어 작년에 디자인이 부분적으로 변경된 도호쿠 라쿠텐 골든이글스의 공식 엠블럼을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