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KAMAGAYA FIGHTERS STADIUM APPLICATION OUTLINE Logo Vector.ai

KAMAGAYA FIGHTERS STADIUM Logo Vector 1.ai

KAMAGAYA FIGHTERS STADIUM Logo Vector.ai

 

 

 

 

 

얼마 전에 새롭게 확보한 카마가야 파이터즈 스타디움의 로고가 있어서 별도로 정리합니다.

 

 

첫 번째 사진이 새롭게 확보한 카마가야 파이터즈 스타디움 로고의 활용 버젼인데요, 외곽선이 적용된 형태라고 보시면 될 듯 싶습니다. 두 번째 사진과 세 번째 사진은 기존에도 제가 올린 적이 있던 기본형의 자료들이고요. 두 번째 사진과 세 번째 사진의 차이는 색상의 차이와 바탕의 적용 유무입니다.

 

 

외곽선이 적용된 형태는 이미지 파일로만 보던 걸 얼마 전에 벡터 파일로 확보한 자료고요, 카마가야 파이터즈의 심볼이었으면 더욱 좋았을텐데 기쁨과 아쉬움이 공존했던 기억입니다.

 

 

카마가야 파이터즈가 적용된 심볼의 경우 쇼난 시렉스의 자료와 함께 상당한 난이도를 요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구글을 비롯해 웨이백머신까지 동원해서 찾아보면 하나 같이 파일이 없거나 이미지 파일 정도만 나와 있어서 힘이 빠지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러한 이유 탓에 일본 프로야구의 자료들에 대해 일찍 시각을 가졌더라면 하는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카마가야 파이터즈와 쇼난 시렉스의 자료도 웨이백머신을 활용해서 놓친 부분이 없는지 다시 한 번 살펴볼 생각이고요, 마스코트인 커비 더 베어의 기본형 로고까지 추가로 확보해서 카마가야 파이터즈와 관련된 자료도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카마가야 파이터즈에 이어 저번에 말씀드린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자료들로 이어가도록 하고요, 개정된 자료들도 찾아서 수정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