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SEIBU LIONS AWAY UNIFORM ACCESSORY Logo Vector.ai

SEIBU LIONS HOME UNIFORM ACCESSORY Logo Vector.ai

SEIBU LIONS WORDMARK BACKGROUND COLORED ROUND SHAPE Logo Vector.ai

SEIBU LIONS EMBLEM Logo Vector.ai

SEIBU LIONS WORDMARK Logo Vector.ai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클래식은 니시테츠 라이온즈에 이어 세이부 라이온즈로 이어집니다.

 

 

제가 지난 번에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워드마크와 유니폼 액세서리, 그리고 검은색 배경이 적용된 라운드형 자료를 올린 적이 있었습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니시테츠 라이온즈에 이어서 하늘색의 상징 세이부 라이온즈가 이번 게시물의 주제가 되겠습니다.

 

 

첫 번째 사진과 두 번째 사진이 세이부 라이온즈의 유니폼 액세서리들이고요, 첫 번째 사진이 어웨이 유니폼으로 불리는 비지타 유니폼의 액세서리, 두 번째 사진이 홈 유니폼의 액세서리입니다. 세 번째 사진이 세이부 라이온즈의 상징 색상인 하늘색 바탕이 적용된 워드마크고요. 첫 번째 사진, 두 번째 사진, 그리고 세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게시물의 두터움을 위해 유니폼 액세서리와 바탕이 적용된 워드마크 뿐만 아니라 기존에 확보한 세이부 라이온즈의 공식 엠블럼과 공식 워드마크도 같이 첨부를 했습니다. 네 번째 사진이 세이부 라이온즈의 공식 엠블럼이고요, 마지막 다섯 번째 사진이 세이부 라이온즈의 공식 워드마크가 되겠습니다.

 

 

세이부 라이온즈의 유니폼들과 엠블럼을 보면 촌스러움과 투박함, 그러면서도 하늘색이 주는 시원함과 세련됨이 공존한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다양한 감정을 받는 팀도 세이부 라이온즈가 유일합니다. 다양한 감정을 주던 이미지를 갖고 있을 당시 세이부 라이온즈는 황금기를 누리기도 했지요. 니시테츠 라이온즈에 이어서 세이부 라이온즈까지 올릴 수 있게 되어 몹시 기쁩니다. 개인적으로 니시테츠 라이온즈 시절의 구단기, 이전의 타이요헤이 클럽 라이온즈, 크라운라이터 라이온즈의 자료들도 확보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롯데의 자료는 더욱 갖고 싶고요.

 

 

세이부 라이온즈에 이어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홈구장인 삿포로 돔의 활용 버젼 자료와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얼트 유니폼들을 추가로 확보해서 순차적으로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