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SAITAMA SEIBU LIONS HOME UNIFORM Logo Vector.ai

SAITAMA SEIBU LIONS AWAY UNIFORM 2018 Logo Vector.ai

SAITAMA SEIBU LIONS ALT UNIFORM Logo Vector.ai

 

 

 

 

 

제가 오래 전에 확보한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유니폼들입니다.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홈 유니폼, 어웨이 유니폼으로 불리는 비지타 유니폼, 그리고 얼트 유니폼으로 이어져 있는데요. 순서대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유니폼이 2018년 시즌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홈 유니폼입니다. 바로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40주년 기념 엠블럼이 붙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40주년 기념 엠블럼을 토대로 2018년 홈 유니폼임을 알 수가 있습니다.

 

 

두 번째 유니폼이 2018년 시즌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비지타 유니폼입니다. 역시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40주년 기념 엠블럼이 붙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요, 이걸 통해서 2018년 비지타 유니폼임을 알 수가 있는 것이지요.

 

 

마지막 세 번째 유니폼이 2016년 시즌 라이온즈 페스티벌 이벤트때 사용된 얼트 유니폼입니다. 라이온즈 페스티벌은 매년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인데요, 보통 이 행사때 해마다 다른 얼트 유니폼이 나옵니다. 녹색이 배경이 된 게 2016년 시즌이었고요, 이듬해인 2017년에는 빨간색을 바탕으로 하는 유니폼이었고요, 열정적인 이미지가 떠오르는 유니폼이었지요.

 

 

제가 오늘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70주년 기념 엠블럼을 구했고요. 제가 히로시마 도요 카프를 잊고 있었는데, 히로시마 도요 카프가 무려 1950년에 창단한 팀이었더군요.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70주년 기념 엠블럼을 확보했기 때문에 당연히 올리고요, 한신 타이거즈의 85주년 기념 엠블럼도 확보하는 대로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