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YOMIURI GIANTS OFFICIAL FLAG Logo Vector.ai

YOMIURI GIANTS OLD EMBLEM GIABBIT Logo Vector.ai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공식 구단기와 예전 엠블럼입니다.

 

 

며칠 전에 대거 확보한 구단기들의 첫 시작은 교진군 요미우리 자이언츠가 되겠습니다. 구단기와 함께 확보했던 교진군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예전 엠블럼도 같이 올렸습니다.

 

 

교진군 요미우리 자이언츠와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구단기, 기존에 구했던 한신 타이거즈의 구단기까지 모두 구하면서 도쿄 시리즈에 대해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됐고요, 제가 몇 달 전에 포스팅을 한 전통의 일전에 대해 엠블럼에서 구단기로 수정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전통의 일전은 엠블럼에서 구단기로 수정을 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교진군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메인 마스코트인 쟈빗이 뛰어가는 예전 엠블럼인데요, 제가 본 게시물에 올린 엠블럼은 2005년까지 사용됐습니다. 제가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엠블럼에 대해 대대적으로 정리를 해 둔 게시물이 있는데요, 다음 주소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flytoazuresky.tistory.com/1025

 

 

거인처럼 덩치가 있는 선수가 등장하기 전까지 사용한 엠블럼이었던 거지요. 위에 있는 주소에 첨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미우리 자이언츠에 이어서 다른 구단들의 구단기들도 순차적으로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