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YOKOHAMA DeNA BAYSTARS I ☆ YOKOHAMA Logo Vector.ai

YOKOHAMA DeNA BAYSTARS MASCOT DB.STARMAN APPLICATION I☆YOKOHAMA Logo Vector.ai

 

 

 

 

 

제가 얼마 전에 말씀드렸던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I☆Yokohama' 로고들입니다.

 

 

영문과 별로 만들어진 문구인 'I☆Yokohama'는 'I love Yokohama'란 의미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love를 의미하는 것이니까요.

 

 

실제로도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홈페이지나 요코하마 시의 홈페이지 등지를 보면 제가 말씀드린 것과 같은 의미로 설명이 되어 있을 겁니다.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메인 마스코트인 DB.스타맨이 'I☆Yokohama'란 응원 수건을 들고 있는 로고를 찾게 되어 같이 올리게 된 것이고요, 여자 마스코트인 DB.키라라의 경우는 아직 찾지 못했고요, 찾게 되면 본 게시물에 추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DeNA가 인수하기 전인 TBS 시절부터 보더라도 요코하마는 뭔가 미래지향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구단의 엠블럼도 그렇고, 마스코트들도 그렇고, 구단기까지 그렇습니다.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도 기존의 블랙홋시, DB.라이더처럼 비공식 마스코트들도 확보하는 데로 채워 넣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