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테츠 라이온즈 세이부 라이온즈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 심볼 로고 모음 Nishitetsu Lions Seibu Lions Saitama Seibu Lions Symbol Assortment Logo Vector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심볼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심볼을 확보하고 싶었던 자료였는데 지난달 월말에 얻을 수가 있었고요.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구단기와 타이헤이요 클럽 라이온즈, 크라운라이터 라이온즈, 니시테츠 클리퍼스와 관련된 자료을 확보하게 된다면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예전 자료들을 정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심볼을 확보하면서 세이부 라이온즈와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심볼들도 깔끔하면서 흰색 테두리가 적용된 자료들을 중심으로 본 게시물에 다시 올리게 됐고요. 니시테츠 라이온즈, 세이부 라이온즈,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로 이어지는 역사를 정리하는 차원이기도 합니다.
첫 번째 사진이 바로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인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심볼이고요. 두 번째 사진이 세이부 라이온즈의 깔끔한 형태의 심볼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현재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흰색 테두리가 적용된 심볼입니다.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심볼을 보시면 미국 메이저리그의 명문 구단인 뉴욕 양키스의 심볼과 흡사하다고 느끼실 겁니다. 저도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심볼을 확보하고 싶었던 이유가 처음 봤을 때 뉴욕 양키스와 너무나도 흡사하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세이부 라이온즈의 심볼은 세이부 라이온즈의 엠블럼에서 세이부라는 문구만 제거한 형태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심볼은 흰색 테두리가 적용됐으면서 동시에 깔끔한 자료를 새로 찾아서 보완한 형태에 가깝습니다.
나무위키에 있는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심볼은 이미지를 보고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해 딴 형태에 가깝고요. 제가 이번에 확보한 자료는 나무위키에 있던 자료가 아니라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에서 발간한 자료에서 확보한 거라 본 게시물에 올려놓은 자료를 토대로 나무위키를 비롯한 백과프로그램에 활용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심볼은 1956년, 1957년, 1958년 일본시리즈와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역사와 관련된 항목에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니시테츠 클리퍼스,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구단기, 타이헤이요 클럽 라이온즈, 크라운라이터 라이온즈와 관련된 자료들을 확보하는 대로 본 블로그에 별도의 게시물로 정리해서 올려놓을 예정이고요. 세이부 라이온즈 시절의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는 마스코트들인 레오와 라이나도 확보하는 대로 당연히 올려 둘 생각입니다.
제가 다음주 중으로 현재까지 확보한 구단들의 슬로건을 올려놓을 생각이고요. 이어서 호주야구리그의 현재까지 확보한 자료들도 올려 둘 계획입니다. 금월에는 호주야구리그의 자료들로 마무리될 걸로 보이고요. 다음달에 쿄진군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모자에 적용된 심볼이 작년을 전후로 변경된 것으로 확인했고요. 관련된 자료를 제가 확보했기 때문에 3월의 시작은 쿄진군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심볼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주에 말씀드린 자료들로 2월을 마무리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