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HIROSHIMA TOYO CARP 2023 SLOGAN Logo Vector.ai
0.19MB
HIROSHIMA TOYO CARP MASCOT CARP BOYA 2023 HOME UNIFORM APPLICATION INDICIATION Logo Vector.ai
0.10MB
HIROSHIMA TOYO CARP MASCOT SLYLY 2023 HOME UNIFORM APPLICATION THUMS UP Logo Vector.ai
0.13MB
HIROSHIMA TOYO CARP OFFICIAL FLAG Logo Vector.ai
0.07MB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2023년 공식 슬로건과 올해를 맞아 디자인이 변경된 마스코트들을 정리합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도 2023년을 맞아 공식 슬로건을 새롭게 제정하는 것은 물론 마스코트들인 카프 보야와 슬라이리의 디자인을 수정했는데요. 제가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2023 공식 슬로건과 명목상 마스코트인 카프 보야와 실질적인 마스코트인 슬라이리의 자료들을 확보했기 때문에 이번 게시물을 통해 정리하고자 합니다.

 

 

첫 번째 사진이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공식 슬로건이고요. 의미는 주어진 경기마다 이를 악물고 악착같이 전력투구해서 승리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사진이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명목상 마스코트인 카프 보야입니다. 기존 자료 대비 눈의 검은자가 더욱 커졌고요. 야성적인 면모도 이전 대비 훨씬 부각됐습니다. 세 번째 사진이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실질적인 마스코트인 슬라이리입니다. 기존 자료 대비 키가 작아지고 더욱 친근감을 부각시켰습니다. 마지막 네 번째 사진은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구단기입니다. 나무위키에 구단기의 항목이 적용되어 있지 않아서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구단기를 제가 추가했습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공식 슬로건과 마스코트들의 자료를 제가 3월 무렵에 확보했습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공식 홈페이지라던가 일본 현지 홈페이지에서 마스코트들인 카프 보야와 슬라이리의 디자인이 변경된 것을 확인하고 이른 시일 내에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 디자인이 변경된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명목상 마스코트인 카프 보야와 실질적인 마스코트인 슬라이리의 자료가 나무위키를 비롯한 백과프로그램에 반영됐으면 하는 마음이고요. 마지막 네 번째 사진의 구단기도 항목이 추가됐으면 합니다.

 

 

주니치 드래곤즈,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마스코트들도 새로운 유니폼을 착용한 자료들을 확보하는 대로 본 블로그에 올려놓을 예정이고요. 이어서 치바 롯데 마린즈의 역대 복각 유니폼들을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