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SAITAMA SEIBU LIONS LIONS CLASSIC 2018 Logo Vector.ai

SAITAMA SEIBU LIONS LIONS CLASSIC 2018 UNIFORM BACK SIDE Logo Vector.ai

SAITAMA SEIBU LIONS LIONS CLASSIC 2018 UNIFORM FRONT SIDE Logo Vector.ai

 

 

 

 

 

제가 어제 말씀드린 세이부 라이온즈 시절의 유니폼입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세이부 라이온즈의 유니폼은 2004년부터 2008년까지 착용한 유니폼입니다. 제가 이와 관련된 워드마크를 올린 적이 있었는데, 이 부분은 수정을 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2004년부터 2008년까지 사용된 게 맞습니다.

 

 

2004년부터 2008년까지 사용된 세이부의 유니폼이 등장했던 시기가 바로 2018년입니다.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대표 이벤트 행사 중에 하나인 라이온즈 클래식때 등장했고요, 정확히 라이온즈 클래식 2018에서 이번 게시물에 올라왔던 유니폼이 등장했습니다. 라이온즈 클래식때 세이부 선수들이 예전 니시테츠 라이온즈 시절을 포함해 예전 올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참가합니다. 예전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위한 행사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세이부 시절의 유니폼과 함께 구단의 상징이기도 한 마스코트 레오를 활용한 엠블럼도 같이 발표를 했지요.

 

 

첫 번째 사진이 라이온즈 클래식 2018의 공식 엠블럼이고요, 구단의 상징이자 마스코트인 레오를 활용했습니다. 두 번째 사진이 세이부 라이온즈 시절의 유니폼 뒷면이고요,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세이부 라이온즈 시절의 유니폼 앞면이 되겠습니다.

 

 

라이온즈 클래식 2018의 엠블럼 뿐만 아니라 유니폼도 제가 예전에 확보를 했습니다. 확보한 걸 두고 잊고 있다가 얼마 전에 다시 발견해서 정리를 해서 올리게 된 것입니다. 

 

 

세이부 라이온즈부터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까지 확보한 유니폼들을 별도의 게시물로 정리를 할 예정이고요, 흰색 테두리, 흰색 바탕이 적용된 지바 롯데 마린스의 새로운 프라이머리 엠블럼도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