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CHIBA LOTTE MARINES ORIGINAL EMBLEM Logo Vector.ai

CHIBA LOTTE MARINES MASCOT MAR-KUN Logo Vector.ai

CHIBA LOTTE MARINES MASCOT RINE-CHAN Logo Vector.ai

CHIBA LOTTE MARINES MASCOT ZU-CHAN Logo Vector.ai

CHIBA LOTTE MARINES MASCOT NAZO NO SAKANA Logo Vector.ai

CHIBA LOTTE MARINES MASCOT MAR-KUN RINE-CHAN ZU-CHAN Logo Vector

 

 

 

 

 

지바 롯데 마린스의 엠블럼과 현재 활약하고 있는 마스코트인 마군, 린짱, 즈짱, 그리고 수수께끼 물고기로 불리는 나조 노 사카나입니다.

 

 

엠블럼의 경우에는 그림자 형태를 띄는 흰색 배경이 들어간 엠블럼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고요, 제가 기존에 찾았던 것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메인 마스코트인 마군과 여성 마스코트인 린짱의 경우는 기존보다 깔끔해서 제가 올려놓았습니다. 먼저, 마군의 경우에 제가 기존에 찾았던 로고를 보시면 유니폼에 있는 심볼이 매끄럽지가 않았습니다. 린짱의 경우도 제가 기존에 찾았던 로고와 비교를 해봤을 때 팔부분에 있는 갈매기와 폰트들이 깨끗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깨끗한 걸로 새롭게 올려놓은 것입니다. 

 

 

즈짱과 수수께끼 물고기 나조 노 사카나는 확연히 지저분하다고 느껴지는 게 없어서 제가 기존에 올렸던 파일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스코트들에 대한 설명은 바로 이 주소로 갈음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flytoazuresky.tistory.com/755 이곳을 참고해주시고요.

 

 

제가 추가적으로 마군, 린짱, 즈짱이 사이좋게 있는 사진을 구해서 같이 첨부해서 올려놓았습니다. 마군, 린짱, 즈짱과 2017년에 은퇴한 쿨이 같이 있는 최신 로고를 구하게 되는 데로 올려놓을 예정이고요, 추후 쿨의 최신형 로고도 찾게 되면 바로 올려놓을 예정입니다.

 

 

제가 며칠 전에 예전 세이부 라이온스, 그러니까 사이타마라는 연고지 명칭을 쓰기 이전의 세이부 라이온스의 엠블럼을 새롭게 찾았고요, 사실, 세이부 라이온즈는 제가 기존에 올려놓은 파일이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기존에 올려놓은 파일 역시 지저분한 면이 없지 않아 있어서 새롭게 고쳐놓는 것이라고 보시면 되겠고요. 조만간 깔끔해진 세이부 라이온스의 엠블럼도 업로드 해놓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 +6

  • 닛폰햄 2019.08.19 00:41

    혹시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2006년 퍼시픽리그 우승 엠블럼과 일본시리즈 우승엠블럼을 찾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신가요? 아무리 구글링 해봐도 안나와서요ㅠ

    • 현재 제가 보유하고 있지 않고요. 일단 제가 한번 찾아봐야 할 듯 싶습니다.


      아무래도 2006년이라 시기가 시기인 만큼 찾는 데 시간이 걸릴 확률이 높고, 벡터 파일로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만, 큰 기대를 갖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말씀해주신 2006년 시즌 퍼시픽리그와 일본시리즈를 제패했던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우승 기념 로고를 찾게 되면 별도의 게시물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 닛폰햄 2019.08.20 22:19

      알겠습니다 없더라도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 제가 며칠 동안 시간이 날 때마다 찾아봤습니다만, 시간이 너무 오래 지난 것 같습니다.


      웨이백머신을 이용하여 닛폰햄 구단 홈페이지와 모기업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삿포로 돔의 홈페이지를 비롯해 일본의 각종 포털 사이트까지 있을 만한 곳은 다 찾아봤음에도 벡터 파일이나 PDF 파일이 따로 보이지가 않더군요.


      다만, 닛폰햄 구단 홈페이지에 우승 기념 로고가 이미지 파일, 그러니까 .jpg 형식으로 있긴 있습니다. 그런데, 사이즈가 작을 뿐더러 화질도 별로 좋아보이지가 않고요.


      요청을 해주신 걸 찾아드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제 개인적으로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제가 추후라도 말씀해주신 닛폰햄의 2006 시즌의 퍼시픽리그와 일본시리즈의 우승 기념 로고를 확보하게 되면 당연히 올릴 거고요, 무엇보다 도와드리지 못하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닛폰햄 2019.08.24 14:24

      슬픈 소식이네요.. 그래도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