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CHIBA LOTTE MARINES ORIGINAL EMBLEM Logo Vector.ai

CHIBA LOTTE MARINES MASCOT MAR-KUN Logo Vector.ai

CHIBA LOTTE MARINES MASCOT RINE-CHAN Logo Vector.ai

CHIBA LOTTE MARINES MASCOT ZU-CHAN Logo Vector.ai

CHIBA LOTTE MARINES MASCOT NAZO NO SAKANA Logo Vector.ai

CHIBA LOTTE MARINES MASCOT MAR-KUN RINE-CHAN ZU-CHAN Logo Vector.ai

 

 

 

 

 

지바 롯데 마린스의 엠블럼과 현재 활약하고 있는 마스코트인 마군, 린짱, 즈짱, 그리고 수수께끼 물고기로 불리는 나조 노 사카나입니다.

 

 

엠블럼의 경우에는 그림자 형태를 띄는 흰색 배경이 들어간 엠블럼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고요, 제가 기존에 찾았던 것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메인 마스코트인 마군과 여성 마스코트인 린짱의 경우는 기존보다 깔끔해서 제가 올려놓았습니다. 먼저, 마군의 경우에 제가 기존에 찾았던 로고를 보시면 유니폼에 있는 심볼이 매끄럽지가 않았습니다. 린짱의 경우도 제가 기존에 찾았던 로고와 비교를 해봤을 때 팔부분에 있는 갈매기와 폰트들이 깨끗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깨끗한 걸로 새롭게 올려놓은 것입니다. 

 

 

즈짱과 수수께끼 물고기 나조 노 사카나는 확연히 지저분하다고 느껴지는 게 없어서 제가 기존에 올렸던 파일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스코트들에 대한 설명은 바로 이 주소로 갈음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flytoazuresky.tistory.com/755 이곳을 참고해주시고요.

 

 

제가 추가적으로 마군, 린짱, 즈짱이 사이좋게 있는 사진을 구해서 같이 첨부해서 올려놓았습니다. 마군, 린짱, 즈짱과 2017년에 은퇴한 쿨이 같이 있는 최신 로고를 구하게 되는 데로 올려놓을 예정이고요, 추후 쿨의 최신형 로고도 찾게 되면 바로 올려놓을 예정입니다.

 

 

제가 며칠 전에 예전 세이부 라이온스, 그러니까 사이타마라는 연고지 명칭을 쓰기 이전의 세이부 라이온스의 엠블럼을 새롭게 찾았고요, 사실, 세이부 라이온즈는 제가 기존에 올려놓은 파일이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기존에 올려놓은 파일 역시 지저분한 면이 없지 않아 있어서 새롭게 고쳐놓는 것이라고 보시면 되겠고요. 조만간 깔끔해진 세이부 라이온스의 엠블럼도 업로드 해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