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HANSHIN TIGERS 2010s Early MASCOT Logo Vector.ai

HANSHIN TIGERS Mascot Logo Vector.ai

HANSHIN TIGERS MASCOT TO-LUCKY LUCKY KITA 2010's Later Original Logo Vector.ai

 

 

 

 

 

한신 타이거즈의 마스코트인 토라키 럭키 키타의 현재 버젼 로고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이게 무슨 차이가 있냐 싶겠지만, 바로 유니폼의 차이가 엄연히 존재합니다.

 

 

바로 마지막 세번째 사진의 토라키 럭키 키타가 현재를 설명해주는 사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현재 한신 타이거즈의 홈 유니폼을 그대로 착용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보기에는 별 차이가 없을 수 있지만, 그래도 같은 물건이라면 다홍치마라고 하지 않습니까.

 

 

나무위키에 있는 토라키 럭키 키타의 유니폼이 예전 유니폼일 거에요. 제가 얼마 전에 토라키 럭키 키타의 현재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는 버젼을 구하게 되어 올릴지 고민을 하고 있다가 현재 버젼으로 반영되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한신 타이거즈가 좋은 이유 중에 하나가 로고와 마스코트를 비롯한 각종 파일들을 구하기가 상당히 쉽게 구해지는 편이라 한신 타이거즈의 팬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한신 타이거즈가 정말 좋습니다.

 

 

참고로, 일본 프로야구의 또다른 독립리그인 베이스볼 챌린지 리그 퓨처 이스트에 속한 이바라키 에스트로 플래닛츠의 로고를 구하게 되었고요, 같은 리그에 속한 다른 팀들과 함께 정리해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