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CHUNICHI DRAGONS FANCLUB TOWEL Logo Vector.ai
0.08MB
CHUNICHI DRAGONS FANCLUB UNIFORM Logo Vector.ai
0.10MB
CHUNICHI DRAGONS MASCOT DOALA 2023 HOME UNIFORM APPLICATION WELCOME CONGRATULATION Logo Vector.ai
0.21MB

 

 

 

 

 

 

주니치 드래곤즈의 자료를 먼저 올려놓겠습니다.

 

 

제가 얼마 전에 주니치 드래곤즈의 자료들을 확보했는데요. 바로 주니치 드래곤즈의 자료들은 FC로 불리는 팬클럽과 관련된 자료들입니다. 구체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FC 팬클럽의 디자인이 적용된 타월과 유니폼입니다.

 

 

첫 번째 사진이 FC 팬클럽의 타올이고요. 두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인 FC 팬클럽의 유니폼이 되겠습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은 제가 자료를 보완한 주니치 드래곤즈의 메인 마스코트인 도아라고요. 2023년 홈 유니폼이 적용된 버젼입니다.

 

 

FC 팬클럽의 타올과 FC 팬클럽의 유니폼을 보면 LA 다저스의 디자인과 흡사하게 느끼는데요. 실제로 LA 다저스와 주니치 드래곤즈는 협약을 체결해서 디자인도 공유해서 활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주니치 드래곤즈의 워드마크만 봐도 LA 다저스와 디자인이 똑같이 보일 정도니까요.

 

 

주니치 드래곤즈의 마스코트들에 대해서 추가적인 말씀을 드리면 도아라와 샤오론은 제가 확보한 상황이고요. 파오론만 아직 제대로 된 자료를 확보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신 타이거스의 경우에도 여성 마스코트인 럭키의 자료만 아직 확보되지 않는 상태고요. 파오론과 럭키를 확보하는 대로 별도의 게시물을 통해서 주니치 드래곤즈의 2023 홈 유니폼 버젼과 한신 타이거스의 2022 홈 유니폼 버젼을 올려놓을 예정입니다.

 

 

간만에 주니치 드래곤즈의 자료를 제 블로그에 올렸고요. 이어서 오릭스 버팔로즈의 나츠 노 진 2023년 이벤트 유니폼도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