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TOKYO YAKULT SWALLOWS FUKUSHIMA 2017 EMBLEM Logo Vector.ai
1.57MB
TOKYO YAKULT SWALLOWS FUKUSHIMA 2017 UNIFORM Logo Vector.ai
1.52MB
TOKYO YAKULT SWALLOWS MATSUYAMA 2017 UNIFORM Logo Vector.ai
0.49MB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후쿠시마 2017 자료들입니다.

 

 

제가 오래 전에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후쿠시마 2017 자료들을 확보했는데요. 오래 전에 확보한 자료가 얼마 전에 떠올라서 이제야 정리해서 올려놓게 되었습니다.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와 후쿠시마가 무슨 상관이냐고 반문하실 수 있을텐데요. 우리나라 KBO리그에서도 삼성 라이온즈, 기아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 롯데 자이언츠가 각각 포항, 군산, 청주, 울산(과거에는 마산)에서 경기하는 경우가 있는 것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니까 삼성 라이온즈, 기아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 롯데 자이언츠가 제2구장에서 프로야구 저변 확대와 지역팬 확보를 목표로 각각 포항, 군산, 청주, 울산(과거에는 마산)에서 경기하는 것처럼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도 후쿠시마, 마츠야마 등지에 있는 지방 경기장에서 프로야구 저변 확대와 지역팬 확보를 위해 경기를 펼치는 것이지요.

 

 

2017년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 대 쿄진군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후쿠시마 경기는 당해 6월 28일에 후쿠시마 아즈마구장에서 펼쳐졌고요. 결과는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가 4-2로 승리하였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바로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후쿠시마 2017 공식 엠블럼입니다. 두 번째 사진이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후쿠시마 2017 이벤트 유니폼이고요.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정리하는 차원에서 올린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마츠야마 2017 유니폼입니다.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지방 경기 관련 자료들도 확보하는 대로 블로그에 바로 정리할 예정이고요. 이어서 새롭게 디자인된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자료들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