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FUKUOKA SOFTBANK HAWKS EMBLEM SQUARE Logo Vector.ai
0.26MB
FUKUOKA SOFTBANK HAWKS GAMING Logo Vector.ai
0.14MB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와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게이밍의 엠블럼입니다.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게이밍의 모체로서 섀도우버스 게임단을 운영하던 팀이었습니다. 현재는 롤이라고 부르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게임단이고요.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와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게이밍은 한국프로야구의 두산 베어스와 유사한 측면이 있습니다. 바로 두산 베어스가 두산그룹 산하의 핸드볼팀인 두산 핸드볼단을 운영하고 있고요. 두산 핸드볼단이 이전에 잠시 동안 같은 모그룹 산하의 야구단의 명칭을 따서 두산 베어스라는 명칭을 쓴 적이 있습니다. 같은 두산그룹의 스포츠단이어서 장부상으로도 그렇고 실제 관리도 두산 베어스가 하고 있는 형태이지요.

 

 

첫 번째 사진이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공식 엠블럼이고요. 두 번째 사진이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게이밍의 공식 엠블럼이 되겠습니다. 사진에서 보듯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워드마크 부분을 그대로 활용하고 게이밍의 폰트와 엠블럼을 갖추게 되는 배경 색상을 추가한 형태입니다.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같은 모그룹인 소프트뱅크에서 운영하는 게임단이기도 하고,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와 깊은 관련이 있어서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게이밍의 엠블럼을 본 게시물을 통해 올려놓게 되었습니다.

 

 

이번 달의 마지막 자료는 밀리터리의 엠블럼으로서 한화디펜스에서 개발한 보병전투차인 AS-21 Redback의 엠블럼을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