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YOKOHAMA DeNA BAYSTARS MASCOT DB.STARMAN APPLICATION EAT EGG Logo Vector.ai
0.42MB
YOKOHAMA DeNA BAYSTARS MASCOT DB.STARMAN DB.KIRARA APPLICATION COOKING EATING Logo Vector.ai
0.55MB
YOKOHAMA DeNA BAYSTARS MASCOT DB.KIRARA APPLICATION COOKING Logo Vector.ai
0.42MB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마스코트들인 DB.스타맨과 DB.키라라입니다.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메인 마스코트인 DB.스타맨과 DB.키라라가 먹방과 요리를 선보입니다.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10주년 기념 엠블럼을 찾다가 뜻하지 않게 DB.스타맨과 DB.키라라를 발견하게 되어 재미있는 활용 버젼들이라 확보해서 본 블로그에 올리게 됐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메인 마스코트인 DB.스타맨이 달걀을 먹고 있는 모습이고요. 두 번째 사진이 앞치마를 두르고 후라이팬을 들고 있는 여성 마스코트인 DB.키라라와 달걀을 먹고 있는 메인 마스코트인 DB.키라라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앞치마를 두르고 후라이팬을 들고 있는 여성 마스코트인 DB.키라라이지요.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10주년 기념 엠블럼도 제가 찾고 있는 자료 중에 하나인데요. 올해로 TBS테레비로부터 DeNA가 요코하마 베이스타즈를 인수한지가 어느덧 10주년이 되는 해이지요. 확보하는 대로 본 블로그에 정리할 자료 중에 하나입니다.

 

 

DB.스타맨과 DB.키라라의 추가적인 자료들이 있어서 본 게시물에 이어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