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야구 선수로 데뷔한 주니치 드래곤즈의 마스코트 도아라 샤오론 파오론
일본 프로야구 로고 및 마스코트 (日本 プロ野球 L&M )/센트럴리그 Central League2021. 4. 9. 23:09
구단기들을 이어 가기 전에 주니치 드래곤즈의 자료부터 먼저 올리겠습니다.
주니치 드래곤즈의 메인 마스코트인 도아라를 필두로 샤오론과 파오론의 익살스러운 자료가 있어서 올리게 됐습니다.
첫 번째 사진과 두 번째 사진이 메인 마스코트인 도아라입니다. 도아라는 주니치 드래곤즈를 넘어 일본프로야구를 대표하는 깨방정 마스코트이고, 다재다능한 재능을 보유하고 있는 마스코트입니다. 특히,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메인 마스코트인 츠바쿠로와 함께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수비도 하고 야구 배트를 들고 있는 모습에서 깨가 쏟아집니다.
세 번째 사진과 네 번째 사진이 도아라를 보좌하는 서드 마스코트이자 여성 마스코트인 샤오론과 파오론입니다. 글러브와 함께 장난치는 모습이 행복해 보입니다. 샤오론과 파오론도 주니치 드래곤즈에 없어서는 안될 마스코트들이지요.
제가 주니치 드래곤즈의 팬은 아닙니다만, 나고야에 가고 싶은 이유가 다름 아닌 도아라가 있기 때문입니다. 주니치 드래곤즈에 이어서 이번에는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구단기를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