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한신 타이거즈 2015 오승환 어웨이 유니폼 로고.ai

한신 타이거즈 2015 오승환 홈 유니폼 로고.ai

한신 타이거즈 오승환 투구 전 동작 로고.ai

한신 타이거즈 오승환 투구 후 동작 로고.ai

 

 

 

 

 

한신 타이거즈에서 활약했던 오승환의 유니폼 로고입니다.

 

 

유니폼 로고만 올리기 그래서 오승환의 유니폼 로고와 함께 구했던 투구 동작 전후의 실루엣 로고도 같이 올리게 됐습니다.

 

 

이번에 올라온 유니폼들은 모두 유니폼의 뒷면 로고가 되겠고요, 왼쪽 팔에 보면 한신 타이거즈의 80주년 기념 엠블럼이 부착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바로 제목에서처럼 2015년 시즌에 사용된 유니폼임을 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어웨이 유니폼으로 불리는 비지타 유니폼이 되겠고요, 두 번째 사진이 홈 유니폼이 되겠습니다. 2015 시즌에 사용된 유니폼은 제가 며칠 전에도 올린 적이 있었고요, 밑에 나온 첨부된 주소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flytoazuresky.tistory.com/1054

 

 

세 번째 사진이 오승환의 투구 동작 전에 실루엣 로고가 되겠고요, 네 번째 사진이 오승환의 투구 동작 후에 실루엣 로고가 되겠습니다. 실루엣으로 표현을 했는데, 오승환의 역동적인 투구폼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승환의 다부진 체구와 역동적인 투구폼에서 나오는 속구와 슬라이더는 지금도 위협적으로 느껴집니다.

 

 

오승환이 한신 타이거즈에서 활약했던 시기가 2014년부터 2015년까지고요, 2015년에는 센트럴리그의 감독이었던 하라 다쓰노리의 감독 추천으로 올스타전에도 참가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2015 시즌의 유니폼이 어떻게 보면 특별함을 지니고 있는 것이고요. 국내로 복귀한 오승환이 좋은 활약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