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천마표시멘트 로고.ai
0.17MB
성신양회주식회사 로고.ai
0.14MB

 

 

 

 

 

시멘트회사와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는 자료들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천마표시멘트의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성신양회주식회사가 이번 게시물의 주인공입니다. 성신양회주식회사는 자사의 브랜드은 천마표시멘트를 활용한 팝콘과 자사의 시멘트 포대 디자인을 활용한 가방을 협업하여 출시하면서 브랜드 홍보 및 제고에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천마표시멘트 팝콘이 유명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걸 볼 수 있는데 먹어 본 적이 없어서 맛이 사뭇 궁금합니다. 지금도 생산돼서 유통되는지 궁금합니다만, 기회가 된다면 한번 먹어 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포엑스알과 협업해 출시한 성신양회주식회사의 시멘트 포대 가방도 쓰임새 역시 궁금하기도 하고요.

 

 

시멘트회사와 협업해서 브랜드 제품들이 출시됐던 게 흥미로웠습니다. 지금은 동양시멘트가 삼표그룹에 매각됐습니다만, 동양시멘트가 현재까지 존속했다면 과거 한식구였던 오리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합니다.

 

 

천마표시멘트와 성신양회주식회사의 로고들을 나무위키를 비롯핸 백과프로그램에 활용하시면 될 듯 하고요. 이어서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와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자료들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한일시멘트와 현대시멘트, 쌍용양회 등 레저 계열사를 영위하는 업체들의 자료도 순차적으로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