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2023년 10월 25일부로 블로그의 미완성된 자료들을 모두 정리했습니다.

 

 

블로그가 거의 힘을 잃어버린 상태나 다름없었는데 시간을 가지고 활기를 불어넣은 것 같고 밀린 과제를 끝내서 이제서야 안도하고 있습니다.

 

 

그간 기다리게 해드린 점에 대해 깊이 송구스러운 마음이고요.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향후 본 블로그는 무성의하고 방만한 운영이 아닌 내실 있는 방식으로 운영할 생각입니다. 그래서 글은 자주 올라오지 않겠지만, 상황에 맞는 자료들과 필요한 자료들을 확보한 후에 비공개하지 않고 공개할 수 있도록 당일에 바로 완료하겠습니다.

 

 

제가 일본프로야구와 대만프로야구를 중점적으로 최신 자료들을 추적하고 올려놓을 예정이고요. 오래된 예전 자료들도 확보하는 대로 본 블로그에 올려 둘 생각입니다. 질롱 코리아가 포함된 호주야구리그의 자료들도 내달 중으로 정리해서 별도의 게시물로 게재할 계획입니다.

 

 

본 블로그가 예전처럼 글이 자주 올라오지 않아서 정전된 블로그가 아닌가하고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하고요. 글이 올라오는 빈도수는 줄겠지만, 대신 이전처럼 책임감도 없는 방만한 운영은 절대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이전보다 뜸하지만 그래도 필요하고 일본프로야구를 중심으로 최신 자료들이 즉각 반영될 수 있도록 운영할 마음입니다.

 

 

불편을 드린 점에 마음 깊이 사과드리고요. 거듭 송구스럽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필요하신 자료가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 주시면 최선을 다해 본 블로그의 요청자료 항목에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

 

 

- 2023년 10월 25일 노란색의 자유주의를 추구하는 자유영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