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SAITAMA SEIBU LIONS 2023 SLOGAN Logo Vector.ai
0.20MB
SAITAMA SEIBU LIONS 2024 SLOGAN Logo Vector.ai
0.23MB

 

 

 

 

 

 

한신 타이거스에 이어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슬로건으로 이어집니다.

 

 

제가 지난번에 한신 타이거스의 2024 시즌 슬로건을 올리면서 슬로건의 시작을 알렸는데요. 이번에는 같은 철도 회사를 모기업으로 두고 있는 공통점이 떠올라서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를 선정하게 됐습니다. 또 한 가지는 한신 타이거스에 이어서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슬로건을 확보했던 점도 있었습니다. 한신 타이거스,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순서로 2024년 시즌의 슬로건들을 확보했고요. 최근에는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2024년 시즌 슬로건도 확보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작년에 사용됐던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2023년 시즌 슬로건입니다. 주혼이라는 단어로 간결하면서도 강렬하게 의미를 전달하는 슬로건이었고요. 두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인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2024년 시즌 슬로건이 되겠습니다. 올해 시즌에 사용될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슬로건은 야루시카나이로 읽고요. 의미는 이제는 해야만 한다는 뜻입니다. 근래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성적이 극도로 부진했기에 이번에는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 의미 있는 성적을 달성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으로 읽힙니다.

 

 

한신 타이거스에 이어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슬로건을 마무리지었고요. 제가 내일 아시아 야구 연맹과 아시아 윈터 베이스볼 리그의 엠블럼을 정리해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제가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2024년 시즌 슬로건도 확보했기에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2024 시즌 슬로건을 올려 둔 다음에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로 이어 갈 생각입니다.

 

 

두 번째 사진에 있는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2024년 시즌 공식 슬로건을 나무위키를 비롯한 백과프로그램에 활용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와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슬로건을 다음주부터 순차적으로 정리해서 올려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