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HIROSHIMA TOYO CARP 2024 SLOGAN Logo Vector.ai
0.33MB
HIROSHIMA TOYO CARP MASCOT CARP BOYA 2023 HOME UNIFORM APPLICATION FIGHTING Logo Vector.ai
0.11MB
HIROSHIMA TOYO CARP MASCOT CARP BOYA 2023 VISITOR UNIFORM APPLICATION FIGHTING Logo Vector.ai
0.12MB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에 이어 히로시마 도요 카프로 이어집니다.

 

 

제가 지난주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2024년 시즌 공식 슬로건과 2023년에 디자인된 홈 유니폼과 비지타 유니폼이 모두 적용된 명목상 마스코트인 카프 보야의 활용 버젼을 이번 게시물을 통해 정리하고자 합니다. 이번 게시물을 통해서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2024년 시즌 공식 슬로건과 2023년에 디자인된 홈 유니폼과 비지타 유니폼도 함께 보실 수가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2024년 시즌 공식 슬로건입니다. 일본어로 '샤!'로 읽고요. 2023년 아라이 타카히로 감독과 히로시마 도요 카프는 5년 만에 A클래스에 진입하는 데 성공했는데요. 작년의 값진 경험을 바탕으로 2024년에는 승리가 될 수 있는 강한 의지와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영문으로 Up이라는 단어와 주먹을 불끈 내지르는 모습에서 올해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결의가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는 1984년 이후로 일본시리즈에서 日本一을 달성한 이후로 현재까지 일본시리즈의 우승을 차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신 타이거스에 못지않게 일본시리즈의 우승에 대한 열망이 강한 구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 日本一이라는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 몹시 기대되는 팀입니다.

 

 

두 번째 사진과 세 번째 사진이 모두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명목상 마스코트인 카프 보야고요. 각각 2023년에 디자인된 홈 유니폼과 비지타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으며 파이팅을 외치는 활용 버젼이 되겠습니다. 두 번째 사진이 홈 유니폼이고, 세 번째 사진이 비지타 유니폼입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2024년 시즌 슬로건과 절묘할 정도로 잘 어울리는 활용 버젼이자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을 듯 싶습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2024년 시즌 공식 슬로건과 잘 어울리는 명목상 마스코트인 카프 보야의 자료는 이쯤에서 정리하고요.

 

 

제가 다음주 월요일까지 바빠서 다음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두 가지 자료들을 순차적으로 올릴 생각이고요. 올해 새롭게 디자인된 치바 롯데 마린즈의 2군 팜 유니폼과 도호쿠 라쿠텐 골든이글스의 20주년 기념 엠블럼이 다음주의 주제가 되겠습니다. 2021년에 펼쳐진 KBO의 포스트시즌과 한국시리즈의 자료들도 시간이 되는 대로 찾고 있고요. 확보가 되는 대로 올릴 예정이며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55주년 기념 엠블럼도 찾아서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2024년 시즌 공식 슬로건과 함께 정리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다음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치바 롯데 마린즈와 도호쿠 라쿠텐 골든이글스의 20주년 기념 엠블럼도 모두 정리해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