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SAITAMA SEIBU LIONS FONT ENGLISH VERSION Logo Vector.ai
0.89MB
SAITAMA SEIBU LIONS FONT JAPANESE VERSION Logo Vector.ai
0.05MB

 

 

 

 

 

 

요청이 들어온 자료부터 먼저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폰트에 대한 요청이 들어와서 관련된 자료부터 먼저 올려놓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제가 사전에 말씀드린 자료는 다음달 초순 무렵에 순차적으로 올려 둘 예정입니다.

 

 

첫 번째 사진과 두 번째 사진으로 구성됐고요. 첫 번째 사진이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영문 폰트입니다. 두 번째 사진이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일문 폰트가 되겠습니다. 폰트의 경우 제가 엠블럼, 마스코트, 구단기, 워드마크 등의 자료와 비교해 크게 신경쓴 부분이 아니라서 관련 파일을 확보만 한 탓에 기존에 확보한 자료들을 찾느라 여러 모로 시간이 많이 소요됐습니다.

 

 

폰트의 경우는 제가 관련 파일만 다운로드하고요, 별도로 정리하지 않고 다운로드한 파일만 놓아둔 상태로만 두는 편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엠블럼, 마스코트, 구단기, 워드마크 등의 자료는 다운로드한 뒤에 시간이 되는 대로 바로 정리합니다.

 

 

그래서 요청이 들어온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폰트를 이쯤에서 마무리짓고요. 제가 시간에 여유가 있지 않아서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폰트 관련된 자료가 이번 달의 마지막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다음달 초순까지 쿄진군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90주년 기념 엠블럼, 도호쿠 라쿠텐 골든이글스의 2024년 홈 유니폼이 적용된 엠블럼과 마스코트들, 올해부터 2군인 팜에 참여하는 하야테223으로 알려진 쿠후하야테벤처즈 시즈오카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생각이고요. 니가타 알비렉스 베이스볼 클럽,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 2024 크루 유니폼, 웨스턴리그와 이스턴리그의 깃발을 올릴 예정에 있습니다. 주니치 드래곤즈의 2023 홈 유니폼이 적용된 도아라, 샤오론, 파오론을 보완해서 내달 중으로 정리할 생각입니다. 니가타 알비렉스 베이스볼 클럽도 디자인의 변경 유무도 확인해서 웨스턴리그와 이스턴리그에 관한 게시물도 올려 둘 계획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