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ORIX BUFFALOES 2023 PERSOL PACIFIC LEAGUE CHAMPIONS EMBLEM Logo Vector.ai
1.72MB
ORIX BUFFALOES BS ORIHIME ALT UNIFORM FRONT SIDE Logo Vector.ai
1.34MB
ORIX BUFFALOES NATSU NO JIN 2023 UNIFORM Logo Vector.ai
0.12MB

 

 

 

 

 

 

지난주에 말씀드렸던 오릭스 버팔로즈의 나츠 노 진 2023 유니폼입니다.

 

 

나츠 노 진은 오릭스 버팔로즈의 대표적인 이벤트 중에 하나인데요, 제가 올해 진행된 나츠 노 진 2023의 이벤트 유니폼을 확보하면서 이번 게시물을 통해 올려놓게 되었습니다. 나츠 노 진 2023의 이벤트 유니폼은 몇 달 전에 얻게 된 자료라 시간이 좀 된 자료이기는 합니다.

 

 

나츠 노 진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면 보통 여름에 맞춰서 진행되는 이벤트이고요. 여름의 더위와 상반된 시원한 이미지가 주요 컨셉 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오릭스 버팔로즈에서 진행한 지 어느덧 수년이 지났을 정도로 오릭스 버팔로즈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확고하게 자리잡았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오릭스 버팔로즈의 리그 3연패를 상징하는 2023년 PERSOL 퍼시픽리그 우승 기념 엠블럼이고요. 두 번째 사진이 2021년에 진행된 BS 오리히메 이벤트 유니폼입니다. BS 오리히메는 여성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이고요. 오릭스 버팔로즈의 여성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표적인 이벤트 중에 하나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인 오릭스 버팔로즈의 나츠 노 진 2023 이벤트 유니폼이 되겠습니다. 2023년 PERSOL 퍼시픽리그 우승 기념 엠블럼과 BS 오리히메 이벤트 유니폼을 함께 올린 이유는 제가 확보하고 있는 자료를 공유하기 위한 목적에서입니다.

 

 

지난주에 요청을 받은 오릭스 버팔로즈의 홈 유니폼과 비지타 유니폼은 확보하는 대로 본 블로그에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며칠 전에 한신 타이거스의 2022년 홈 유니폼과 2022년 홈 유니폼이 적용된 마스코트들인 토라키, 럭키, 키타를 모두 확보했습니다. 한신 타이거스의 마스코트들도 다음주 중으로 정리해서 올려놓을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