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ZOZO MARINE STADIUM DESIGN Logo Vector.ai
0.12MB
ZOZO MARINE STADIUM EMBLEM Logo Vector.ai
0.07MB
ZOZO MARINE STADIUM Logo Vector.ai
0.06MB
ZOZO MARINE STADIUM JAPANESE FONT Logo Vector.ai
0.05MB

 

 

 

 

 

치바 롯데 마린즈의 홈구장인 ZOZO 마린 스타디움의 자료를 추가합니다.

 

 

치바 롯데 마린즈의 홈구장인 ZOZO 마린 스타디움의 일본어 워드마크를 확보하게 되면서 ZOZO 마린 스타디움의 게시물을 추가하게 됐습니다. 이번 게시물을 통해서 ZOZO 마린 스타디움의 자료들을 정리할까 합니다.

 

 

첫 번째 사진이 ZOZO 마린 스타디움의 전경 디자인입니다. 두 번째 사진이 ZOZO 마린 스타디움의 기본형 엠블럼이고요. 세 번째 사진이 ZOZO 마린 스타디움의 가로형 엠블럼입니다. 마지막 네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인 ZOZO 마린 스타디움의 일본어 워드마크가 되겠습니다.

 

 

이번 게시물에 있는 자료를 통해서 나무위키를 비롯한 백과프로그램에 활용하시면 될 듯 싶고요. ZOZO는 영문으로 표기하되 나머지 부분인 마린 스타디움은 일본어의 외래어 표기에 따른 카타카나로 표기한 게 인상적입니다.

 

 

센트럴리그에 이어 퍼시픽리그에 속한 팀들의 슬로건도 확보되는 대로 추후에 별도의 게시물을 통해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