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FUKUOKA KITAKYUSHU PHOENIX EMBLEM Logo Vector.ai
0.16MB
FUKUOKA RED WARBLERS Logo Vector.ai
0.11MB

 

 

 

 

 

후쿠오카 키타큐슈 피닉스의 엠블럼입니다.

 

 

후쿠오카 키타큐슈 피닉스는 일본의 독립리그인 큐슈 아시아 리그에 속한 구단이고요. 2021년에 창단하여 2022년부로 공식 경기에 참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연고지는 후쿠오카현의 키타큐슈시이고요. 홈구장은 키타큐슈 시민 구장입니다.

 

 

후쿠오카 키타큐슈 피닉스는 히노쿠니 살라만다즈, 오이타 B-링스에 이어 세 번째로 큐슈 아시아 리그에 참가하는 구단이고요. 후쿠오카 키타큐슈 피닉스의 창단 및 리그 참가로 큐슈 아시아 리그는 3개 구단 체제로 리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인 후쿠오카 키타큐슈 피닉스의 공식 엠블럼이고요. 두 번째 사진이 후쿠오카 레드 와블러즈의 공식 엠블럼입니다. 후쿠오카 키타큐슈 피닉스가 키타큐슈 시민 구장을 사용하기 전에 후쿠오카 레드 와블러즈가 키타큐슈 시민 구장을 홈구장으로 사용한 바가 있어서 시대적인 흐름을 소개하기 위해서 함께 올려놓게 되었습니다. 후쿠오카 레드 와블러즈는 2008년부터 2009년까지 운영된 구단이었고요. 일본의 대표적인 독립리그인 시코쿠 아일랜드 리그 플러스에 참가했습니다.

 

 

후쿠오카 키타큐슈 피닉스의 엠블럼을 확보하면서 큐슈 아시아 리그의 공식 엠블럼과 참가 구단들의 엠블럼을 함께 정리해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