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BROTHER ELEPHANTS EMBLEM Logo Vector.ai
0.09MB
UNI-PRESIDENT 7-ELEVEN LIONS OLD EMBLEM Logo Vector.ai
0.12MB
EDA RHINOS EMBLEM Logo Vector.ai
0.19MB
LAMIGO MONKEYS OLD EMBLEM Logo Vector.ai
0.25MB
LAMIGO MONKEYS OLD EMBLEM Logo Vector.ai
0.25MB

 

 

 

 

 

대만 프로야구의 예전 자료들로 이어집니다.

 

 

제가 대만 프로야구의 자료들을 찾다가 예전 자료들도 함께 찾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찾았던 중신 브라더스, 푸방 가디언스, 퉁이 라이온스, 라쿠텐 몽키스의 전신 팀들이거나 예전 자료들도 함께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을 통해서 순차적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슝디 엘리펀츠의 엠블럼입니다. 바로 중신 브라더스의 이전 명칭이고요. 슝디 엘리펀츠는 1984년부터 2013년까지 운영됐고요. 중신 슝디 엘리펀츠는 2014년부터 2015년까지 명칭을 변경한 뒤에 운영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중신 브라더스로 2016년부터 팀명을 변경해 이어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사진이 퉁이 라이온스의 예전 엠블럼입니다. 2016년까지 사용된 엠블럼이고요. 2017년부터 현재 사용되고 있는 엠블럼으로 변경했습니다.

 

 

세 번째 사진이 이다 라이노스의 엠블럼입니다. 푸방 가디언스의 전신 팀이었지요.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운영됐습니다.

 

 

네 번째 사진과 다섯 번째 사진이 라미고 몽키스의 엠블럼들입니다. 네 번째 사진이 초창기에 사용됐던 엠블럼, 마지막 다섯 번째 사진이 최후기에 사용된 엠블럼입니다. 라미고 몽키스는 라쿠텐에 매각되어 현재는 라쿠텐 몽키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간만에 대만프로야구의 자료들을 정리하게 됐고요. 현재 사용되고 있는 자료들은 바로 다음을 참고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자유영혼 :: 대만 프로야구 리그 퉁이 라이온스 중신 브라더스 푸방 가디언스 라쿠텐 몽키스 엠블럼 로고 Chinese Professional Baseball League Uni Lions CTBC Brothers Fubon Guardians Rakuten Monkeys Emblem Logo Vector (tistory.com)

 

대만 프로야구 리그 퉁이 라이온스 중신 브라더스 푸방 가디언스 라쿠텐 몽키스 엠블럼 로고 Chin

대만프로야구의 자료들을 얼마 전에 상당수 찾게 되었습니다. 대만 프로야구 리그의 공식 엠블럼과 2021년 기준으로 운영 중인 퉁이 라이온스, 중신 브라더스, 푸방 가디언스, 라쿠텐 몽키스를

flytoazuresky.tistory.com

 

 

제가 올린 자료들이 나무위키를 비롯한 백과프로그램에 적극 활용됐으면 하는 마음이고요. KFX와 KF-21 보라매 전투기의 디자인을 이어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