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HOKKAIDO NIPPON-HAM FIGHTERS WE LOVE HOKKAIDO 2014 UNIFORM Logo Vector.ai
0.14MB
HOKKAIDO NIPPON-HAM FIGHTERS WE LOVE HOKKAIDO 2017 UNIFORM Logo Vector.ai
0.17MB
HOKKAIDO NIPPON-HAM FIGHTERS WE LOVE HOKKAIDO 2021 UNIFORM Logo Vector.ai
0.15MB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대표적인 행사인 위 러브 홋카이도로 이어집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는 지역 밀착 마케팅의 일환으로 위 러브 홋카이도를 비롯해 다양한 연고지 관련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 We Love Hokkaido 2021의 유니폼을 확보하면서 이번 게시물을 통해 해당 유니폼을 올리게 됐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We Love Hokkaido 2014의 유니폼, 두 번째 사진이 We Love Hokkaido 2017의 유니폼,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인 We Love Hokkaido 2021의 유니폼이 되겠습니다. 2014년과 2017년의 자료들은 정리하는 차원에서 함께 올렸습니다.

 

 

세 번째 사진에 있는 We Love Hokkaido 2021의 아쉬운 면이 한 가지가 있는데요. 수려한 무늬를 래스터라이징을 해 두면서 이 부분이 유일한 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We Love Hokkaido의 유니폼들도 연도별로 확보하는 대로 추가적으로 정리할 생각입니다.

 

 

내일은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크루 2021 유니폼을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