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NISHITETSU LIONS HOME UNIFORM ACCESSORY Logo Vector.ai

NISHITETSU LIONS WORDMARK BACKGROUND COLORED ROUND SHAPE Logo Vector.ai

NISHITETSU LIONS WORDMARK ORIGINAL Logo Vector.ai

 

 

 

 

 

이번 달에 가장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자료들입니다.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워드마크를 다양하게 활용한 자료들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유니폼 액세서리고요, 두 번째 사진이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워드마크 배경 활용 버젼,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워드마크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워드마크를 활용한 자료들이지요.

 

 

구하고 싶은 자료 중에 하나였는데,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70주년 기념 자료들을 찾다가 같이 발견하게 된 자료입니다. 마스코트인 레오와 라이나를 구할 때 같이 구한 거고요, 니시테츠 라이온즈 말고도 하늘색의 세이부 라이온즈 시절 자료들도 함께 확보를 했습니다. 세이부 라이온즈의 자료 역시 니시테츠 라이온즈처럼 워드마크를 활용한 자료들입니다.

 

 

니시테츠 라이온즈의 심볼이나 구단기들은 아직 확보하지 못했고요, 이들 자료도 확보하는 대로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희망사항이기는 합니다만, 롯데도 70주년을 맞이해서 세이부처럼 예전 자료들을 올려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자료를 올릴 때 롯데 오리온즈, 초창기 마린스 시절에 사용된 심볼, 엠블럼, 마스코트, 구단기, 유니폼의 벡터 파일을 올려줬으면 하는 마음이고요. 70주년 기념 엠블럼은 당연한 거고요. 세이부와 비교할 때 롯데는 너무 조용한 것 같습니다.

 

 

찾고 있거나 요청받은 자료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고요, 니시테츠 라이온즈에 이어 세이부 라이온즈의 자료도 순차적으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