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FUKUOKA SOFTBANK HAWKS FIGHT KYUSHU APPLICATION BACKGROUND Logo Vector.ai
0.10MB
FUKUOKA SOFTBANK HAWKS FIGHT! KYUSHU 2021 UNIFORM Logo Vector.ai
4.31MB
FUKUOKA SOFTBANK HAWKS HOME UNIFORM ORIGINAL Logo Vector.ai
0.36MB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대표적인 이벤트인 '파이트 큐슈!'의 자료를 올립니다.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자료를 본 블로그에 정말로 오래간만에 올리게 됐는데요.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대표적인 이벤트이자 지역 밀착 마케팅 중에 하나인 '파이트 큐슈!'가 주제가 되겠습니다.

 

 

보통 '파이트 큐슈!'의 기간 중에는 이벤트때 사용하는 유니폼을 입장하는 관중들에게 무료로 배포하기도 하고요. 유니폼의 디자인은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연고지인 큐슈 지방의 특색과 상징을 반영하는 편입니다. 지역 밀착 마케팅의 일환이라 후쿠오카현을 비롯해서 큐슈 지방을 알릴 수 있는 소재도 적극 활용하고요.

 

 

첫 번째 사진이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파이트 큐슈!'의 엠블럼입니다. 두 번째 사진이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파이트 큐슈! 2021'의 이벤트 유니폼입니다. 유니폼이 꽃과 수려한 무늬를 담아서 화려하면서도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홈 유니폼이고요. 정리하는 의미와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를 부각하는 차원에서 첨부했습니다.

 

 

'파이트 큐슈!'에 이어서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또 다른 마스코트인 후우상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