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SHONAN SEAREX ORIGINAL EMBLEM Logo Vector.ai
0.18MB
YOKOHAMA DeNA BAYSTARS FARM TEAM YOKOSUKA APPLICATION BACKGROUND Logo Vector.ai
0.18MB
YOKOHAMA DeNA BAYSTARS Logo Vector.ai
0.15MB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2군인 팜과 관련된 자료를 올립니다.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전신인 요코하마 베이스타즈 시절을 기준으로 2011년부터 1군과 동일한 명칭으로 2군인 팜을 운영하기 시작했고요. 2000년부터 2010년까지는 쇼난 시렉스라는 명칭으로 2군인 팜을 운영한 바가 있습니다.

 

 

몇 년 전에 제가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와 관련된 자료를 찾다가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 팜 팀 요코스카의 엠블럼을 확보했습니다. 자료만 확보하고 방치하고 있다가 얼마 전에 생각이 나서 자료들을 정리해서 이번 게시물에 올려놓게 되었지요.

 

 

첫 번째 사진이 2000년부터 2010년까지 사용된 요코하마 베이스타즈의 2군 팜이었던 쇼난 시렉스의 엠블럼입니다. 두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인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 팜 팀 요코스카의 엠블럼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공식 엠블럼이 되겠습니다. 두 번째 사진과 세 번째 사진을 각각 비교해 보시면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공식 엠블럼에 팜 팀 요코스카의 영문 폰트를 추가로 적용시켰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해당 엠블럼은 제가 기억하기로 2010년대 중반까지 사용했을 정도로 얼마 사용하지 않았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요코스카는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2군 홈구장이 있는 카나가와현 요코스카시를 의미합니다. 요코스카 스타디움이 쇼난 시렉스 시절부터 사용하고 있는 2군 홈구장이지요.

 

 

쇼난 시렉스와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 팜 팀 요코스카를 통해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팜을 정리했습니다. 주니치 드래곤즈의 85주년 기념 엠블럼과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10주년 기념 엠블럼을 며칠 전에 확보했기에 본 게시물에 이어서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