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VANTELIN DOME NAGOYA EMBLEM APPLICATION BACKGROUND Logo Vector.ai
0.05MB
VANTELIN DOME NAGOYA EMBLEM Logo Vector.ai
0.05MB

 

 

 

 

 

주니치 드래곤즈의 홈구장인 나고야 돔의 새로운 네이밍인 반테린 돔 나고야도 적응이 되어가는 듯 합니다.

 

 

나고야 돔은 1997년 개장한 이래 2020년까지 구장의 본래 명칭으로 운영되다가 올해인 2021년부터 2025년까지 나고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제약업체인 코와가 명명권을 취득함에 따라 코와에서 제조 및 판매하는 파스와 보호대의 제품인 반테린의 명칭을 붙여 반테린 돔 나고야로 새롭게 명명됐습니다.

 

 

반테린뿐만 아니라 백종원, 성동일이 광고 모델로 출연한 카베진이 바로 코와에서 생산하는 제품이지요. 코와만 알고 있다면 반테린 돔 나고야의 명칭이 의외로 친숙할 수 있습니다.

 

 

제가 올린 첫 번째 사진이 바로 반테린 돔 나고야의 활용 버젼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가 되겠고요. 글씨의 색상과 배경색을 다르게 적용한 형태입니다. 두 번째 사진이 반테린 돔 나고야의 기본형이고요.

 

 

각 구단들의 홈구장은 얼추 정리가 된 듯 싶습니다. 일본프로야구의 묘미 중에 하나인 교류전의 공식 엠블럼을 확보함에 따라 본 블로그에 올릴 예정이고요. 칸사이 독립 리그의 소속 구단인 와카야마 파이팅 버즈의 엠블럼을 찾았기 때문에 관련 자료들도 이어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