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HANSHIN TIGERS 85TH ANNIVERSARY EMBLEM WORDMARK Logo Vector.ai

HANSHIN TIGERS 85TH ANNIVERSARY Logo Vector.ai

HANSHIN TIGERS WORDMARK Logo Vector.ai

 

 

 

 

 

한신 타이거즈 85주년 기념 엠블럼과 워드마크 조합형의 로고를 구했습니다.

 

 

바로 첫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이자 85주년 기념 엠블럼과 워드마크가 조합된 형태입니다.

 

 

중복된 면이 있지만, 85주년 기념 엠블럼과 함께 워드마크 조합형을 구하게 돼서 기존에 확보한 엠블럼과 한신 타이거즈의 공식 워드마크까지 같이 올렸습니다.

 

 

두 번째 사진이 제가 전에도 올린 적이 있던 한신 타이거즈의 85주년 기념 엠블럼이고요. 세 번째 사진이 한신 타이거즈의 공식 워드마크이지요. 센트럴리그의 경우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70주년 기념 엠블럼과 한신 타이거즈의 85주년 기념 엠블럼까지 일찌감치 확보를 한 상황입니다. 퍼시픽리그의 경우 얼마 전에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70주년 기념 엠블럼을 확보하면서 지바 롯데 마린스만 남은 상황이 되었습니다. 지바 롯데 마린스도 빠른 시일 내에 확보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신 타이거즈의 경우 85주년을 맞아 후덕하고 통통한 모습이었던 마스코트 토라키와 럭키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후덕하고 통통했던 과거의 토라키와 럭키도 찾는 대로 올려 두도록 하고요, 제가 확보하고 있는 과거와 현재의 마스코트들도 85주년을 기념해서 별도의 게시물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