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레 코후 V-파렌 나가사키 토치기 SC 구단기 로고
특별한 사정이 있기를 희망했지만 특별한 사정은 없었습니다.
특별한 사정이 없으면서 이번에도 J2의 구단기들을 이어서 정리합니다. 이번 게시물을 통해서 J2의 구단기들은 어느덧 열두 구단들까지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J2는 세 구단들은 디자인의 변경으로 인해서 시일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잠정적으로 열일곱 구단들까지 정리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번 게시물은 반포레 코후, V-파렌 나가사키, 토치기 SC의 구단기들이 주제가 되겠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반포레 코후의 구단기고요. 두 번째 사진이 V-파렌 나가사키의 구단기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토치기 SC의 구단기가 되겠습니다.
제가 이른 시일 안으로 정리할 수 있는 J2의 구단기들은 미토 홀리호크, 베갈타 센다이, 시미즈 S-펄스, 파지아노 오카야마, 제프 유나이티드 이치하라 치바고요. 이들 구단들은 11월 안으로 모두 정리할 생각입니다. 그래서 11월 안으로 J2의 구단기들을 잠정적으로 마무리짓고요. 배구와 관련된 자료들도 여럿 정리해야 합니다. 우리나라의 V-리그, 일본의 SV.리그 관련 자료들이 그러한데요. V-리그와 관련해서 OK저축은행과 관련된 자료들을 모두 확보해서 올려놓을 구상이고요. 일본의 배구 리그인 SV.리그와 V.리그의 경우 구단들의 디자인이 많이 변경됐습니다. 이들 구단들의 자료들을 확보해서 정리할 계획입니다. 물론, KIA 타이거즈의 2024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엠블럼과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2024 일본시리즈 우승 기념 엠블럼도 구상에 포함됩니다.
제가 시간의 부족으로 내일은 블로그를 쉴 예정이고요. 27일에 앞서 말씀드린 자료들 중에서 선별한 뒤 정리해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27일에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