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류큐 테게바쟈로 미야자키 기라반츠 키타큐슈 구단기 로고
J3의 구단기들을 이어서 정리합니다.
이번에 정리하는 J3의 구단기들은 FC 류큐, 테게바쟈로 미야자키, 기라반츠 키타큐슈고요. 일본의 남쪽 지방에 위치한 구단들을 중심으로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FC 류큐, 테게바쟈로 미야자키, 기라반츠 키타큐슈를 함께 묶어서 올리려고 한 이유가 이들 구단들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일본의 남쪽 지방에 위치했기 때문입니다. FC 류큐는 오키나와를 연고로 하고 있는 구단이라 우리나라 K리그에서 활동하고 있는 제주 유나이티드 FC와 비슷한 입장이기도 합니다.
첫 번째 사진이 FC 류큐의 구단기고요. 두 번째 사진이 테게바쟈로 미야자키의 구단기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기라반츠 키타큐슈의 구단기가 되겠습니다.
FC 류큐, 테게바쟈로 미야자키, 기라반츠 키타큐슈까지 정리하면서 J3의 경우에는 두 구단만 아직 정리하지 못했습니다. 해당하는 구단들이 FC 오사카와 나라 클럽만 구단기를 확보하지 못했고요. 이들 구단은 추후에 확보하는 대로 별도의 게시물로 정리할 구상입니다. FC 오사카와 나라 클럽을 제외하고 열여덟 구단들까지는 구단기들을 마무리지을 수 있어서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10월에는 J3의 구단기들을 잠정적으로 마무리짓고요. 제가 KIA 타이거즈의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엠블럼을 확보하는 대로 별도의 게시물로 정리할 생각이며 일본시리즈의 우승 기념 엠블럼도 확보해서 별도의 게시물로 정리해서 올려놓을 계획입니다. 내일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J1의 구단기들을 정리해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