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프로야구 로고 및 마스코트 (日本 プロ野球 L&M )/센트럴리그 Central League

한신 타이거스 2022 홈 유니폼 마스코트 토라키 럭키 키타 2023 일본시리즈 우승 기념 엠블럼 배경 활용 버젼 로고 Hanshin Tigers 2022 Home Uniform Mascot To-Lucky Lucky Kita 2023 Nippon Champions Emblem Application Bac..

자유영혼 Liberty Spirit 2023. 12. 16. 20:20

 

 

 

 

 

HANSHIN TIGERS 2022 HOME UNIFORM Logo Vector.ai
0.95MB
HANSHIN TIGERS MASCOT TO-LUCKY LUCKY KITA 2022 HOME UNIFORM ORIGINAL MIZUNO SPONSOR Logo Vector.ai
1.19MB
HANSHIN TIGERS 2023 NIPPON CHAMPIONS ORIGINAL EMBLEM APPLICATION BACKGROUND BLACK Logo Vector.ai
0.20MB
HANSHIN TIGERS 2023 NIPPON CHAMPIONS ORIGINAL EMBLEM APPLICATION BACKGROUND Logo Vector.ai
0.19MB

 

 

 

 

 

 

38년의 설움과 원통함을 풀어낸 한신 타이거스의 2023 일본시리즈 우승 기념 자료들을 최종적으로 마무리짓습니다.

 

 

제가 지난달에 한신 타이거스의 2022 홈 유니폼과 2022 홈 유니폼이 적용된 마스코트들의 자료를 확보해서 올린 적이 있었고요. 2023 일본시리즈 우승 기념 엠블럼의 경우 흰색 테두리가 적용되지 않았던 형태를 올렸습니다. 그러다 며칠 전에 흰색 테두리가 적용된 2023 일본시리즈 우승 기념 엠블럼을 때마침 확보해서 이번 게시물을 통해 올려놓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인 2022년에 디자인된 한신 타이거스의 홈 유니폼입니다. 동시에 일본시리즈의 우승한 이른바 우승니폼이자 38년의 설움과 원통함을 풀어낸 유니폼이라 한신 타이거스에게 있어서 각별한 의미를 주는 유니폼이기도 합니다. 등번호 5번의 주인공은 바로 2023년 일본시리즈의 MVP인 한신 타이거스의 외야수인 치카모토 코우지가 되겠습니다. 치카모토 코우지는 2023년 일본시리즈에서 오릭스 버팔로즈를 상대로 고감도의 타격감을 바탕으로 한신 타이거스의 공격에 첨병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치카모토 코우지도 좋았지만, 7차전에서 결승 홈런을 뽑아내고 일본시리즈 내내 중요할 때마다 일발장타와 타점을 보여 줬던 쉘든 노이지가 일본시리즈의 MVP로 적합하지 않았을까란 생각도 들었습니다. 쉘든 노이지는 MVP는 받지 못했지만, 우승 선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두 번째 사진이 2022년 홈 유니폼이 적용된 한신 타이거스의 마스코트들인 토라키, 키타, 럭키입니다. 모두 2022년에 디자인된 홈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토라키가 메인 마스코트, 키타가 서드 마스코트, 럭키가 여성 마스코트이며 토라키와 럭키는 신발에 킷 스폰서인 미즈노의 CI가 적용됐고요. 한신 타이거스의 마스코트들 한신 타이거스의 일원이기에 이번 게시물에 정리하는 차원에서 함께 올렸습니다.

 

 

세 번째 사진과 네 번째 사진이 흰색 테두리가 적용된 한신 타이거스의 2023년 일본시리즈 우승 기념 엠블럼입니다. 세 번째 사진과 네 번째 사진의 차이는 검은색의 배경이 적용된 유무에 따라 나뉩니다. 세 번째 사진에 검은색의 배경이 적용됐고요. 사진으로만 보면 잘 보이지 않아서 검은색 배경만 제가 별도로 추가한 형태입니다. 확실히 흰색 테두리가 적용된 형태가 왕관과 디자인의 품격과 빛을 더해주는 것 같아서 더욱 멋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통해서 38년의 설움과 원통함을 모두 날린 한신 타이거스의 2023년 일본시리즈 우승 기념 자료들을 최종적으로 정리했고요. 제가 한신 타이거스의 팬은 아닙니다만, 올해만큼은 각별히 한신 타이거스를 응원했던 이유가 한신 타이거스의 원과 한, 그리고 원통함을 모두 풀어내는 해원의 차원이었습니다. 한신 타이거스가 38년의 긴 기다림을 끝내고, 해원할 수 있어서 다행스럽습니다.

 

 

2021년 KBO의 플레이오프와 한국시리즈 공식 엠블럼이 요청이 들어와서 시간이 되는 대로 검색 중에 있고요. 찾게 된다면 별도의 게시물로 올려 둘 계획입니다. 이어서 치바 롯데 마린즈의 2023 시즌 홈 유니폼과 비지타 유니폼, CLM 유니폼을 우선적으로 올린 뒤에 두산 베어스, KIA 타이거즈, LG 트윈스의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엠블럼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