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CHUNICHI DRAGONS MASCOT DOALA OLD APPLICATION STANDING Logo Vector.ai
0.10MB
CHUNICHI DRAGONS MASCOT DOALA 2019 HOME UNIFORM APPLICATION CASUALLY Logo Vector.ai
0.13MB
CHUNICHI DRAGONS MASCOT DOALA HOME UNIFORM 2004 2011 APPLICATION SEAT DOWN Logo Vector.ai
0.13MB

 

 

 

 

 

주니치 드래곤즈의 메인 마스코트인 도아라가 예전 유니폼을 착용하고 돌아왔습니다.

 

 

예전 자료를 올렸다고 생각하실 수 있을텐데요. 제가 올린 자료는 예전 자료가 아니라 현재 버젼의 도아라가 예전에 사용된 유니폼을 착용한 형태입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사용된 홈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는 현재 버젼의 도아라가 되겠습니다.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오치아이 히로미츠가 주니치 드래곤즈를 이끌었지요.

 

 

첫 번째 사진이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사용된 주니치 드래곤즈의 메인 마스코트인 도아라고요. 두 번째 사진이 2019년부터 현재까지 사용 중인 주니치 드래곤즈의 메인 마스코트인 도아라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인 2019년부터 현재까지의 버젼인 주니치 드래곤즈의 메인 마스코트인 도아라가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사용된 홈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재 버젼의 도아라가 과거 홈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확보했을 때 당황스러우면서도 기뻤던 기억이었습니다.

 

 

그래서 간만에 주니치 드래곤즈의 메인 마스코트, 깨방정 마스코트이자 마스코트계의 팔방미인, 만능 엔터테이너인 도아라를 올리게 됐습니다. 도아라는 마스코트를 뛰어 넘는 팔방미인이자 최고의 엔터테이너라고 생각합니다.

 

 

도아라를 시기적으로 정리하실 때 이번 게시물에 있는 자료들도 나무위키를 비롯한 백과프로그램에 반영됐으면 하는 마음이고요. 현재 버젼으로 사용되고 있는 마스코트들의 디자인이 예전 유니폼을 착용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바로 확보해서 본 블로그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