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HOKKAIDO NIPPON-HAM FIGHTERS MASCOT BRISKY THE BEAR 2004 ORIGINAL Logo Vector 흑백.ai
0.13MB
HOKKAIDO NIPPON-HAM FIGHTERS MASCOT BRISKY THE BEAR 2004 ORIGINAL Logo Vector.ai
0.14MB
HOKKAIDO NIPPON-HAM FIGHTERS MASCOT BRISKY THE BEAR 2004 2010 HOME UNIFORM ORIGINAL Logo Vector.ai
0.13MB
HOKKAIDO NIPPON-HAM FIGHTERS MASCOT BRISKY THE BEAR Logo Vector.ai
0.14MB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메인 마스코트였던 브리스키 더 베어의 자료들입니다.

 

 

얼마 전에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메인 마스코트였던 브리스키 더 베어의 예전 자료를 확보하면서 기존에 있던 자료들과 함께 브리스키 더 베어에 대해 정리하는 차원에서 이번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첫 번째 사진과 두 번째 사진이 2004년 한 해 동안만 사용된 브리스키 더 베어의 디자인입니다. 각각의 차이는 흑백과 컬러의 차이고요. 기존의 마스코트였던 파이티를 홋카이도로 이전한 후에 2005년까지 2년 동안 유지한 뒤에 은퇴시켰고요. 동시에 2004년부터 브리스키 더 베어를 별도로 만들면서 마스코트들도 개편하기 시작합니다. 파이티와 브리스키 더 베어가 2년 동안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마스코트로 활약했습니다. 그리고, 첫 번째 사진과 두 번째 사진의 친근하면서도 곰의 우직함을 담고 있는 브리스키 더 베어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2004년에만 사용된 디자인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브리스키 더 베어는 2005년에 등장합니다.

 

 

세 번째 사진과 네 번째 사진이 우리에게 알려진 브리스키 더 베어인데요. 현재 활동 중인 브리스키 더 베어는 2005년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냅니다. 세 번째 사진은 2004년부터 2010년까지 사용된 홈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고요. 네 번째 사진이 2011년부터 2021년 현재까지 사용 중인 홈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브리스키 더 베어는 2018년 초를 끝으로 메인 마스코트를 프렙 더 폭스에게 넘겨주고 일선에서 물러나 환경과 어린이 행사 같은 다른 곳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물론, 간간히 삿포로 돔에도 모습을 드러냅니다.

 

 

희소성이 있는 브리스키 더 베어의 초창기 모습을 확보하게 되어 기존의 자료들과 함께 정리했고요. 주니치 드래곤즈의 메인 마스코트인 도아라의 현재 모습도 이어서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

 

 

 

 

 

HANSHIN TIGERS MASCOT LUCKY 2010's LATER PRESENT APPLICATION MASK PRAY Logo Vector.ai
0.14MB
HANSHIN TIGERS MASCOT KITA APPLICATION MASK Logo Vector.ai
0.12MB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한신 타이거스의 마스코트들입니다.

 

 

한신 타이거스의 여성 마스코트인 럭키와 서드 마스코트인 키타가 각각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첫 번째 사진이 여성 마스코트인 럭키고요. 두 번째 사진이 서드 마스코트인 키타입니다.

 

 

아직은 코로나가 횡행하는 시절이라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럭키와 키타의 모습을 보면서 코로나 시대를 상징하고 있는 모습일 겁니다.

 

 

코로나가 언제 끝이 날지는 알 수 없습니다만, 백신의 접종이 보다 확산되고 면역력이 늘어나게 되면 풍토병을 거쳐 일종의 감기 수준으로 제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치료제들도 곧 나올 거고요. 내년은 힘들 거고, 내후년 정도쯤 되면 서서히 마스크를 벗는 시기가 찾아올 거라 생각합니다.

 

 

코로나의 시대가 끝나고 한신 타이거스도 일본시리즈에서 우승하여 日本一을 달성하는 날이 오기를 희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