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JERA CORPORATION Logo Vector.ai
0.05MB
JERA CENTRAL LEAGUE 2020 EMBLEM Logo Vector.ai
0.12MB
JERA CENTRAL LEAGUE EMBLEM Logo Vector.ai
0.12MB

 

 

 

 

 

2020 제라 센트럴리그의 엠블럼 디자인들입니다.

 

 

2020 제라 센트럴리그의 엠블럼 디자인들을 얼마 전에 확보함에 따라 블로그에 올려놓게 되었고요. 관련 디자인들은 나무위키나 백과프로그램에 정리해 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센트럴리그가 2020년을 시작으로 타이틀 스폰서를 받기 시작했고요. 바로 센트럴리그의 타이틀 스폰서를 담당할 기업이 바로 jera 제라입니다. 그래서 2020년부터 제라 센트럴리그의 네이밍으로 불리기 시작했고요. 제라는 도쿄전력과 추부전력이 공동으로 출자한 화력발전, 에너지 업종 관련 기업입니다.

 

 

첫 번째 사진이 jera 제라의 CI입니다. 두 번째 사진이 2020 제라 센트럴리그의 공식 엠블럼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연도를 제거한 제라 센트럴리그의 공식 엠블럼이 되겠습니다. 나무위키를 비롯한 백과 프로그램에는 세 번째 사진인 제라 센트럴리그의 공식 엠블럼을 적용시키면 될 듯 싶습니다.

 

 

센트럴리그가 2020년을 기준으로 타이틀 스폰서를 받은 만큼 퍼시픽리그처럼 통합 마케팅을 전개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다음 게시물로 센트럴리그와 관련해서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홈 유니폼, 비지타 유니폼, 고추 유니폼으로 이어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