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METLIFE DOME Logo Vector.ai
0.05MB
SAPPORO DOME JAPANESE Logo Vector.ai
0.06MB
KYOCERA DOME OSAKA Logo Vector.ai
0.06MB
FUKUOKA PAYPAY DOME EMBLEM Logo Vector.ai
0.04MB
RAKUTEN LIFE PARK MIYAGI Logo Vector.ai
0.07MB
ZOZO MARINE STADIUM EMBLEM Logo Vector.ai
0.07MB

 

 

 

 

 

2021년 기준 퍼시픽리그 소속 구단 홈구장들의 자료들입니다.

 

 

어제 올린 센트럴리그에 이어 퍼시픽리그를 정리하는 차원에서 올리게 됐습니다. 올해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에서 후쿠오카 PayPay 돔으로 변경된 사항도 적용했고요.

 

 

사진의 순서대로 말씀드리면 메트라이프 돔, 삿포로 돔, 교세라 돔 오사카, 후쿠오카 PayPay 돔, 라쿠텐생명파크 미야기, ZOZO 마린 스타디움의 흐름으로 이어집니다. 구단별로 연결하면 메트라이프 돔은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 삿포로 돔은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 교세라 돔 오사카는 오릭스 버팔로즈, 후쿠오카 PayPay 돔은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라쿠텐생명파크 미야기는 도호쿠 라쿠텐 골든이글스, ZOZO 마린 스타디움은 치바 롯데 마린즈의 홈구장이 되겠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퍼시픽리그의 돔구장은 교세라 돔 오사카, 삿포로 돔, 후쿠오카 PayPay 돔이고요. 퍼시픽리그는 센트럴리그에 비해 돔구장이 한 개 더 많은 세 개의 돔구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무위키를 비롯한 백과 프로그램에 제가 올린 자료들을 중심으로 퍼시픽리그 홈구장들을 정리하시면 될 듯 싶고요. 퍼시픽리그 소속 구단들의 홈구장 역시 변경사항이 생긴다면 관련 자료들을 찾아 두도록 하겠습니다. 나무위키에 구단기 항목이 생긴 만큼 마무리할 수 있도록 관련 자료들도 속히 찾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