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YOKOHAMA DeNA BAYSTARS YOKOHAMA ☆ GIRLS FESTIVAL 2015 EMBLEM Logo Vector.ai

YOKOHAMA DeNA BAYSTARS YOKOHAMA ☆ GIRLS FESTIVAL 2015 YOKOHAMA WORDMARK APPLICATION Logo Vector.ai

YOKOHAMA DeNA BAYSTARS YOKOHAMA ☆ GIRLS FESTIVAL 2015 UNIFORM Logo Vector.ai

YOKOHAMA DeNA BAYSTARS MASCOT DB.KIRARA APPLICATION YOKOHAMA ☆ GIRLS FESTIVAL Logo Vector.ai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대표적인 이벤트 행사인 요코하마 ☆ 걸즈 페스티벌 관련 자료들입니다.



정확한 시기를 말씀드리면 2015년이었고요, 2015년에 진행된 요코하마 ☆ 걸즈 페스티벌 2015와 관련된 자료들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자료도 제가 오래 전에 이미 확보를 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정리해서 포스팅을 하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아시다시피 제가 생각만 하고 있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잊게 된 경우입니다. 며칠 전에 생각이 나서 자료들을 정리하고 이번 게시물을 통해 올리게 됐습니다.



제목과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요코하마 ☆ 걸즈 페스티벌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입니다. 일본프로야구의 12개 구단들 모두 여성 관련 행사들을 마련하고 있는데요,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경우 요코하마 ☆ 걸즈 페스티벌로 이름을 명명해서 해마다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2015년까지는 제목처럼 요코하마 ☆ 걸즈 페스티벌로 명명했다가 이듬해인 2016년부터 요코하마 걸즈 ☆ 페스티벌로 변경해서 지금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진에 대해 설명으로 이어가겠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요코하마 ☆ 걸즈 페스티벌 2015의 공식 엠블럼입니다.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상징이기도 한 별을 모티브로 만들었고요, 요코하마 아리아케 요코하마 하버가 행사 전담 스폰서로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사진이 요코하마 ☆ 걸즈 페스티벌 2015의 워드마크입니다. 요코하마 버젼의 워드마크를 여성을 상징으로 하는 분홍색으로 변경했는데요, 첨단적이면서 미래지향적인 것과 묘하게 어울리는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 사진이 요코하마 ☆ 걸즈 페스티벌 2015의 유니폼이고요, 이벤트 행사가 진행될 때 착용하는 유니폼입니다. 마지막 네 번째 사진이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여성 마스코트인 DB.키라라가 요코하마 ☆ 걸즈 페스티벌 2015의 유니폼을 착용한 버젼입니다.



요코하마 ☆ 걸즈 페스티벌이라는 이벤트 행사때 사용하는 유니폼과 유니폼을 착용한 마스코트를 확보해서 꼭 정리해서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올리게 됐고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잊고 지내다가 이제야 올리게 됐습니다.



제가 확보한 관련 자료들도 순차적으로 올릴 예정이고요, 새롭게 확보한 자료들도 정리해서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