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HIROSHIMA TOYO CARP 70TH ANNIVERSARY Logo Vector.ai

HIROSHIMA TOYO CARP EMBLEM Logo Vector.ai

HIROSHIMA TOYO CARP MASCOT CARP BOYA APPLICATION VICTORY SMILE Logo Vector.ai

HIROSHIMA TOYO CARP MASCOT SLYLY APPLICATION SPREAD Logo Vector.ai

 

 

 

 

 

뜻하지 않았던 곳에서 구했던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70주년 기념 로고입니다.

 

 

첫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70주년 기념 로고이고요.

 

 

히로시마 도요 카프가 1950년에 창단됐으니까 2020년을 기준으로 어느덧 70주년을 맞이한 팀이기도 합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가 70주년이라는 의미 깊은 해를 맞이한 지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는 1950년 시민구단으로 창단됐고요, 창단될 당시의 팀명이 히로시마 카프였습니다. 1950년부터 1967년까지 시민구단의 형태로 운영되다가 도요공업에 인수가 되어 1968년부터 히로시마 도요 카프라는 이름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팀명에서 도요가 바로 도요공업에서 따온 것이지요. 도요공업이 일본의 자동차 메이커인 마쓰다의 전신이고요.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경우 마쓰다가 모기업이기는 합니다만, 특이하게도 마쓰다의 창업주 일가가 상당 부분의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70주년 기념 로고를 뜻밖에 찾게 되어 개인적으로 놀랐습니다. 70주년 기념 로고만 올리긴 그래서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공식 엠블럼과 마스코트인 카프 보야, 슬라이리도 같이 올렸습니다.

 

 

제가 오래 전에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유니폼을 구한 게 있어서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유니폼을 이어서 올리고요, 찾고 있거나 요청 받은 로고들도 확보하는 대로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