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돌아오기 위해 발권한 승차권이 되겠다.

 

 

이 날 삼탄역에서 탑승한 누리로가 생전 처음으로 탑승해본 누리로였는데, 동시에 생전 처음으로 탑승해본 누리로의 승차권이기도 하다.

 

 

https://flytoazuresky.tistory.com/842

 

삼탄역에 들어선 충북선 누리로 1710 열차 (2018. 12. 6)

1710 열차로 충북선을 달리는 누리로 열차다. 대전과 제천을 오고가는 열차인데, 누리로와 무궁화호가 수시로 바뀌는 열차 중에 하나로 손꼽힌다. 누리로는 가장 최근에 일본에서 도입한 열차 중에 하나인데, 당..

flytoazuresky.tistory.com

 

 

저 게시물에 올라온 누리로가 생전 처음으로 탑승한 누리로였다. 역직원의 안내를 받고, 부랴부랴 찍은 사진인데 열차에 탑승하기 전에 부랴부랴 찍은 사진치고는 개인적으로 만족할만하다.

 

 

삼탄역에서 열차 시간이 다가올무렵 날씨가 다시 맑아지기 시작했다. 이 날 겨울 한파가 예고되어 있어서 지형적 특성에 맞물려 살짝 추워지기는 했지만, 우중충한 날씨에 벗어나게 되어서 기분이 자연스레 밝아졌던 기억이다.

 

 

박하사탕의 향기를 담고 떠나가는 기분이 무척 상쾌했다.

Comment +0

 

YOKOHAMA BAYSTARS EMBLEM Logo Vector.ai
0.19MB
YOKOHAMA BAYSTARS MASCOT HOSSEY Logo Vector.ai
0.14MB
YOKOHAMA BAYSTARS RECENT EMBLEM Logo Vector.ai
0.18MB
YOKOHAMA BAYSTARS ROUND EMBLEM Logo Vector.ai
0.14MB
YOKOHAMA BAYSTARS SYMBOL Logo Vector.ai
0.07MB
YOKOHAMA BAYSTARS WORDMARK Logo Vector.ai
0.09MB

 

 

 

 

 

저번에 말씀드렸던 요코하마 베이스타즈의 심볼, 워드마크, 엠블럼, 라운드 형태의 엠블럼, 그리고 메인 마스코트인 홋시의 로고 벡터 파일들입니다.

 

 

여기서 워드마크와 메인 마스코트인 홋시는 제가 몇 차례 올린 적이 있긴 합니다만, 이번 게시물로 정리하는 의미로 다시 한번 올리고요, 심볼, 메인 마스코트인 홋시가 들어가 있는 엠블럼은 최근에 확보한 자료에서 얻었고요, 라운드 형태의 엠블럼은 몇 달 전에 확보한 자료를 다시 한번 찾아보다가 발견해서 올려놓게 되었습니다.

 

 

여성 마스코트인 홋시나와 세번째 마스코트인 홋시조, 그리고 비공식 마스코트인 블랙홋시는 아직 확보를 하지 못해 아쉬운 면이 있지만, 그래도 어지간한 건 다 찾아서 만족스러운 면도 있습니다.

 

 

한 가지 더 말씀을 드리면, 2007년, 2010년까지 각기 별도의 팀명으로 운영되었던 오릭스 버팔로즈의 2군팀이었던 서패스 고베, 요코하마 베이스타즈의 2군팀이었던 쇼난 시렉스의 워드마크 형태를 지닌 로고도 확보하게 되어서 조만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올려드린 자료를 토대로 나무위키에도 요코하마 베이스타즈의 항목을 별도로 두는 걸 개인적으로 권유하고 싶습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