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ONE PIECE ORIGINAL EMBLEM Logo Vector.ai

ONE PIECE Logo Vector.ai

HANSHIN TIGERS ONE PIECE CHARACTERS Logo Vector.ai

 

 

 

 

 

원피스와 한신 타이거즈가 만났습니다.

 

 

원피스는 오다 에이치로가 소년점프에 연재를 시작한 만화입니다. 개략적인 내용은 주인공인 몽키 D.루피와 그의 동료들이 각자가 바라는 보물을 찾아 해적단을 결성하여 여행하는 이야기를 다룬 만화입니다.

 

 

원피스는 만화와 만화를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이 현재진행형인데요, 줄거리와 이야기가 계속되고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일본은 물론이고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만화인데요, 한일 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원피스가 애니메이션으로 등장한 시기가 바로 1999년입니다. 2019년인 올해를 기준으로 어느덧 20주년을 맞이하는 셈인데요, 원피스가 20주년을 맞이해서 그런지 일본 프로야구의 각 구단별로 원피스를 활용한 상품 등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12개 구단 모두 구하면 좋았겠지만, 현재까지 유일하게 구한 팀이 바로 한신 타이거즈인데요, 제가 원피스의 로고를 함께 구하게 되어 이번 게시물로 올려놓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원피스의 공식 로고이고요, 두 번째 사진이 한신 타이거즈의 고유 색상 중에 하나인 노란색이 적용된 원피스의 로고,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한신 타이거즈의 유니폼을 입고 있는 원피스의 캐릭터들이지요. 가운데 밀짚모자를 쓰고 있는 캐릭터가 주인공인 몽키 D.루피가 되겠습니다.

 

 

원피스의 로고나 한신 타이거즈의 유니폼을 입고 있는 캐릭터들은 오래 전에 확보했는데요, 올릴 만한 게 마땅하지 않기도 했고요, 가볍게 올려보자는 취지에서 원피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제가 찾고 있는 자료들이 크게 우승 기념 로고들과 아직 확보하지 못한 구단기,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폰트가 조합된 라운드형 엠블럼,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쟈빗 패밀리,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마스코트 토르쿠야,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마스코트 후우상, 코호우상인데요. 후우상, 코호우상은 호크 패밀리가 아닌 길쭉하게 생긴 마스코트가 있습니다. 그걸 말하는 거고요, 후우상과 코호우상은 제가 로고를 확보했을 때 부가적인 설명을 할 예정입니다. 이 로고들만 찾게 되면 큰 틀에서 정리는 거의 다 끝나게 되고요, 확보되는 자료들은 바로 게시물로 올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