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TAIYO WHALES HA ROUND Logo Vector.ai

YOKOHAMA DeNA BAYSTARS 70TH ANNIVERSARY WORDMARK Logo Vector 흑백.ai

YOKOHAMA DeNA BAYSTARS 70TH ANNIVERSARY WORDMARK Logo Vector.ai

 

 

 

 

 

타이요 훼일즈와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워드마크와 관련된 로고들입니다.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전신 시절이기도 한 타이요 훼일즈와 관련된 라운드 형태의 로고를 구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무언가 의미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잘 모르겠더군요. 원의 안을 보면 일본어인 히라가나로 "は"가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의미를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설명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두 번째 사진이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70주년 기념 워드마크의 1도 로고가 되겠습니다. 흑백으로 볼 수 있지만, 엄밀히 따지면 1도 로고인 것이지요.

 

 

세 번째 사진이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70주년 기념 워드마크의 로고입니다. 제가 전에도 올린 적이 있습니다.

 

 

https://flytoazuresky.tistory.com/948 바로 이곳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고요. 해당 주소에 접속하시면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70주년 기념 심볼, 엠블럼, 워드마크, 구단기까지 관련된 자료를 전부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즘 자료들 뿐만 아니라 예전 자료들도 제가 찾아서 시간별로 정리를 해두고 싶습니다.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고요. 그리고, 일본 프로야구에 속한 12개 구단들의 구단기들도 깔끔하게 정리를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