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YOMIURI GIANTS SYMBOL APPLICATION BLACK AND WHITE Logo Vector.ai

YOMIURI GIANTS SYMBOL BLACK APPLICATION Logo Vector.ai

YOMIURI GIANTS SYMBOL Logo Vector 흑백.ai

YOMIURI GIANTS SYMBOL Logo Vector.ai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심볼들입니다.

 

 

심볼들의 경우 1도 로고라 불리는 것부터 기본형까지 다양합니다. 1도 로고로 불리는 게 바로 첫 번째 사진이라고 보시면 되고요.

 

 

심볼들 뿐만 아니라 마스코트인 쟈빗 패밀리와 구단기가 구해지면 더욱 좋을 듯 합니다만, 정작 제가 필요로 하는 건 나타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답답한 면도 없지 않습니다.

 

 

그래도 요즘 희망적인 소식은 바로 후쿠오카 다이에 호크스의 구단기를 구했고요. 웨이백머신으로 예전에 얼핏 본 거 같아서 확인해보니까 구단기가 맞더군요. 조만간 후쿠오카 다이에 호크스의 구단기를 올릴 예정이고요. 후쿠오카 다이에 호크스 말고도 오사카 킨테츠 버팔로즈의 구단기, 예전 심볼 자료들과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2006년 시즌 우승 로고들도 구해졌으면 좋겠어요. 2006년 퍼시픽리그, 일본시리즈, 그리고 아시아시리즈까지 말이지요. 2006년은 닛폰햄의 해라 불러도 손색이 없었지요.

 

 

찾고 있는 자료들은 계속 찾을 예정이고요, 조만간 후쿠오카 다이에 호크스의 구단기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