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SHIGA UNITED BASEBALL CLUB EMBLEM Logo Vector.ai

OCEAN SHIGA UNITED BASEBALL CLUB EMBLEM Logo Vector.ai

OCEAN SHIGA UNITED BASEBALL CLUB SYMBOL WORDMARK Logo Vector.ai

 

 

 

 

 

시가 유나이티드 베이스볼 클럽의 로고와 올해부터 오션이라는 명칭이 추가된 오션 시가 유나이티드 베이스볼 클럽의 로고들입니다.

 

 

제가 베이스볼 챌린지 리그의 구단별 로고를 찾을 때 나무위키를 참조해 시가 유나이티드 베이스볼 클럽으로 찾았습니다만, 알고 보니까 시가 유나이티드 베이스볼 클럽이 올해부터 오션 시가 유나이티드 베이스볼 클럽이라는 팀명으로 참가를 하고 있더군요. 오션 시가 유나이티드 베이스볼 클럽의 로고를 찾게 되어서 수정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https://flytoazuresky.tistory.com/899 이곳을 참고해주시면 되겠고요.

 

 

제가 참고해드린 주소를 따라가보시면, 본 게시물과는 별도로 수정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기존에 올렸던 시가 유나이티드 베이스볼 클럽의 JPG와 AI 파일을 모두 제거하고, 이를 대체하는 오션 시가 유나이티드 베이스볼 클럽의 JPG와 AI 파일로 수정을 해놓았습니다. 동시에 후쿠이 미라클 엘리펀츠의 로고도 지저분한 느낌이 있어서 깔끔한 것을 구해서 수정해놓았고요.

 

 

베이스볼 챌린지 리그의 어드밴스드 웨스트에 속한 시가 유나이티드 베이스볼 클럽의 로고를 지우게 되면서 이를 별도로 둘 필요가 있다고 생각이 되어 오션 시가 유나이티드 베이스볼 클럽의 로고와 함께 올려놓았다고 보시면 되고요.

 

 

오션 시가 유나이티드 베이스볼 클럽의 공식 엠블럼, 심볼과 워드마크가 조합된 형태의 로고, 그리고, 후쿠이 미라클 엘리펀츠의 로고를 뜻하지 않게 한번에 구하게 되어서 일석삼조로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무위키의 베이스볼 챌린지 리그 항목에 보면 어드밴스드 웨스트를 보면 시가 유나이티드 베이스볼 클럽으로 되어 있어서 오션 시가 유나이티드 베이스볼 클럽으로 수정이 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고요, 개인적으로 제가 방금 첨부한 주소들인 https://flytoazuresky.tistory.com/899  https://flytoazuresky.tistory.com/917 이곳에 각각 정리한 어드밴스드 웨스트와 퓨처 이스트의 구단별 로고로 정리가 되면 더욱 완벽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